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숙박업소 주차장전용 스피드도어 ! KAD한국자동문이 대세

 

안녕하세요,KAD한국자동문입니다.
고객과 진심이 통하는 기업,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으로 평가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에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보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4년연속 수상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
-소비자가 신뢰하는 대상 자동문 부문 1위 수상
-건설문화대상 2년 연속 수상




숙박업계에서는 이미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가 아주 유명한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주차장은 단순히 차량이 출입하는 공간이아니라, 고객을 맞이하고 배웅하는, 첫 인상과 마지막 인상을 심어주는 중요한 곳입니다. 요즘은 숙박업소가 굉장히 깨끗할 뿐만아니라 고급 호텔 못지않은 시설로 소비자들을 이끌고 있죠. 지저분하고 차량에 상처를 내는 가림막을 통해서 출입하는곳, 고객이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일까요? 모텔 분위기의 대변화,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 설치가 그 답입니다!

 

시트는 오렌지, 청색, 회색 등 주변의 상황과 공장, 모텔, 세차장 등 업체의 성격에 따라 고객님들이 원하시는대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색상 주문가능) 시트에 로고나 문구인쇄는 물론이고, 방충창, 투명창 등도 적용할 수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KAD한국자동문 주차장전용 스피드도어는 ! !


1. 스피드도어(주차장자동문) 설치만으로도 외관이 리모델링 되는 효과! 깔끔한 이미지로 고객의 눈길을 끕니다.
2. 수많은 업체를 담당해온 KAD한국자동문의 디자인팀이 고객님의 스피드도어에 꼭 맞는 로고와 문구를 제작합니다. 출입 시 고객에게 각인된 주차장자동문의 로고와 문구는 재방문률을 높힙니다.
3. 다양하고 스마트한 센서로 빠른 개폐가 가능하여, 고객의 프라이버시 관리에 좋습니다. 
4. 추운겨울 고객님들의 자동차를 동파로부터 지켜줍니다. 



전국 최다시공 KAD한국자동문 ☎1566-8219 , 무료방문견적 및 상담 가능
합리적인 가격에 확실한 인테리어 효과와 광고효과를 보장합니다.
인기만점 모텔로 매출상승을 경험하세요!

 

 

 

 

←배너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다양한 주차장자동문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