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속자동문(산업용도어) 설치하고 따뜻한 성탄절 보내자! KAD한국자동문


여러분! 오늘도 여러분에게 즐거운 소식을 전해드릴
KAD한국자동문입니다 ^^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가 정말 기대되는 12월이 찾아왔습니다!! 와아아아!!

벌써부터 날씨가 추워지고 눈도 내리고 해서 아직 다가오지는 않았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것 같아요^^

저는 이번 크리스마스는 '모던하우스'라는 곳에서 크지는 않지만 작은 트리를 구매해서 가족들과
도란도란 모여서 분위기를 내며 지내려고 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요즘은 크리스마스라고 하면 다들 쉬는 날로 만 생각하실 텐데 이번 기회에
가족들과 오순도순 이번 해에 가장 뜻깊었던 날을 이야기하면서 보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저희 KAD한국자동문은 여러분과 함께 크리스마스는 못 보내지만 마음만큼은 항상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오늘은 한국자동문 대신에 여러분 곁에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제품 하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KAD-3000입니다.



- KAD-3000을 추천해드리는 이유!

기존의 자동문들은 충돌로 인한 고장 시에 시트 전체 혹은 파손된 부분을 교체해야 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KAD-3000은 번거로움과 그에 따른 유지 보수 비용을 줄여주는 자동문으로 충돌 후에도
상하로 작동 한 번만 하면 시트가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자동으로 복구되는 기능을 탑재한 제품입니다.




그 이유는!

문의 측면 부분을 고강도 플라스틱 볼이 잡아 주어 강한 풍압에도 견딜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웬만한 바람에도 끄떡없고 혹시라도 차량이 빙판에 미끄러져서 문에 살짝 부딪히더라도
차와 자동문 둘 다 피해가 가지 않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제품입니다.



시트 또한 다양하게 존재하여 원하시는 색상 및 재질을 선택이 가능하고
실내, 실외 구분 없이 사용하실 수 있다는 점이 매우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단면으로 이루어진 시트가 밋밋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시트에 업체의 로고 혹은 '충돌 주의' 등의 문구를 추가하셔서 원하시는 자동문이
제작이 가능합니다.

설계부터 제작, 시공 이 모든 것을 KAD한국자동문에서 단 '한 번에'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는 '1566-8219'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

홈페이지를 통하여 실시간 상담과 더 많은 제품의 사진을 보실 수 있으니
많은 접속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