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공장자동문)과 오버헤드도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뇌성마비 오진으로 13년을 누워 지냈던 여성의 소식을 접하고 너무 놀랐는데요.

알고보니 도파 반응성 근육긴장이상, 일명 세가와병이었고 약물치료만으로 2일 만에 걸을 수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정확한 정보가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깨닳음과 동시에 지나간 13년 세월을 어떻게 보상받을 수 있을지 안타까움이 컸습니다.

 

위의 사연과 사안의 성격은 다르지만, 저는 스피드도어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드려야겠단 생각을 했어요!

공장자동문도 하나의 설비이기 때문에 고객님들께서는 신중에 신중을 기하시는 일이니까요!

저희 KAD한국자동문으로 문의를 주시는 고객님들께서 오버헤드도어와 스피드도어를 비교 하시는데요.

이 두 제품은 각각의 장점이 있는 제품이지요.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는 대표적으로

KAD-2000(기본형), KAD-3000(자동복구형), KAD-2000S(슬림형)이 있구요.

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은 이름 그대로 0.5m/sec ~ 1.5m/sec의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일반적인 사이즈의 공장문은 2~3초면 완전 개방된다는 이야기지요^^

때문에 지게차가 많이 지나는 현장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버헤드도어는 50T 폴리우레탄 충진 판넬로 도어가 구성되어 있어 내구성 및 강도가 뛰어납니다.

때문에 개폐 속도는 크게 중요치 않지만 방범이 중요시 되는 현장에 추천해드리구요.

오버헤드도어는 Dock Seal이나 Dock Shelter와 함께 사용이 가능하여서

완전 밀폐가 필요한 냉동창고에서 꼭 설치하시는 필수 설비입니다!

각각의 특징이 있는 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와 오버헤드도어는 한 번에 설치되기도 하는데요.

물류나 작업자들의 이동이 집중되는 때에는 오버헤드도어는 개방해두고, 스피드도어만으로 사용하시는 거지요.

스피드도어에 바닥금속감지센서, 적외선센서, 초음파센서 등 다양한 연동이 가능하고, 고속으로 여닫히니까

작업자분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오버헤드도어는 주로 천장을 타고 판넬이 꺾여서 넘어가는 형태이고,

고속자동문은 상부 드럼 속으로 시트가 말리는 형태이니까 이중으로 두 제품을 설치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대표적인 특징만 간단하게 말씀드렸는데요

보다 세부적인 설명이 필요하신 고객님들께서는 편하게 연락주세요.

전화로도, 실시간 채팅으로도, 이메일로도 다 가능합니다 ^^

대표번호 : 1566-8219

홈페이지 문의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