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겨울철 공장! 추위에 꽁꽁얼게 내버려 두실건가요?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로 따뜻하게~ 사르륵

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2009년에 설립되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와 품질수준을 최고의 가치로 27년을 달려온 기업이며, 타기업과는 다른 뛰어난 기술력과 여러 수상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성원과 응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보답하는 KAD가 되겠습니다.

★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4년 연속 대상
★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 건설문화대상 수상
★ 소비자가 뽑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 코트라 글로벌 브랜드 선정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는  자동차, 트럭, 지게차, 운반대차 등의 출입이 빈번한 모든 장소에 적합한 고속자동문이며, 높은 가동속도와 기밀성으로 사용자의 이동동선과 작업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며, 현대적인 디자인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고속자동문은 실내외 적용이 가능하며 엔코더와 모터를 결합하여 신속하고 부드럽게 작동됩니다.

 

설계부터 생산, 디자인, 시공, 사후관리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KAD한국자동문은 국내 대규모 생산 공정 체제를 갖추고 고객에게 최고 사양 성능의 자동문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순수 국내 기업입니다.

KAD한국자동문에서는 오버헤드도어도 가능합니다. 오버헤드도어는  외부 환경의 온도 변화에 일정하게 보랭/보온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큰 공장, 대형 물류센터, 소방서 등 다양하게 사용되는 DOOR로써, 규모에 따라 널리 사용되는 자동문입니다^^.


획기적인 자동문 기술과 차별화된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겨울철 자동문은 KAD한국자동문에서 상담바랍니다!


▼아래의 배너를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시간 채팅상담가능

 

 

 

대표번호 전화상담 1566-8219 (견적문의 : 자동연결 1번)


홈페이지 간편 견적문의 www.koreadoor.co.kr
(상세 제품 설명도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최고의 만족, KAD한국자동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