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기 만점 평창 시리즈! 성능 최강 (주)KAD 고속자동문 시리즈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평창 시리즈가 요즘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는 거 알고 계셨나요??
롱 패딩, 백팩에 이어서 이번에는 스니커즈(운동화)까지 출시되었는데
출시되면 얼마 되지 않아서 빠르게 매진되는 상황까지 발생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적인 부분이나 가격적인 부분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서 그렇겠죠?

KAD한국자동문도 가격적인 부분과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적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2017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에서 1위를 수상할 정도로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제품이지요.
(현재 사랑이 넘칠 정도로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어서 대응이 조금 늦을 수 있다는 점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랑을 많이 받은 오늘의 제품!
바로 
'KAD-3000'입니다.

기존과는 다른 숨겨진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고속자동문은 충돌로 인한 고장 시, 시트를 교체해야 번거로움과 유지비용이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KAD-3000은 이런 번거로움과 그에 따른 유지 보수 비용을 줄여주는 자동문으로 충돌 후에도 시트가
자동으로 복구되는 기능을 탑재한 제품입니다.

따로 복잡하게 생각하실 것 없이 상하로 1회만 작동하시면 무슨 일이 있었냐는 듯이 원상복구됩니다!



디자인적인 요소로는 어느 장소, 어느 위치에서도 주변 환경과 잘 어우러지는 시트의 재질과 색상이에요.
현재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시는 시트의 색상으로는 오렌지, 블루, 그레이가 있으며,
더 많은 재질과 색상이 궁금하시다면
1566-8219
전화 주세요! 상담부터 견적까지 친절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업의 다양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www.koreadoor.co.kr로 접속하시면
실시간 상담과 접수가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이스피드도어,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 산업용도어, 산업용자동문, KAD한국자동문, KAD, 케이에이디, 자동문추천, 자동문업체추천, 자동문견적, 자동문추천, 스피드도어견적, 한국자동문, 모텔자동문, 세차장자동문, 주차장자동문, 스피드도어견적, 스피드도어가격, 자동셔터, 산업용셔터, 산업용, HACCP, 고속셔터, 전자셔터, 오버헤드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