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고속 스피드도어, 국내 최고의 산업용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스피드도어는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이번 겨울 초에는 판매량이 지난 달에 비해 1/3 가량 상승했습니다. (KAD한국자동문 한우 회식 소문이...^^)

스피드도어를 구매할 때에 가장 중요한 기준 중 하나인 빠른 개폐력은 소비자의 구매 여부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미치는 것으로 통계되었는데요, KAD한국자동문의 모든 도어는 1.0m/sec~1.5m/sec 의 속도와 더불어 고품질 사양의 센서를 통해 가장 최단 시간 내 스피드도어를 구동합니다.

 
아래의 사진은 'KAD-시리즈' 중 소비자의 이목을 가장 많이 끌었던 제품 KAD-3000 자동복구형 스피드도어입니다.
 충돌 시에도 자동복구가 가능한 고속 스피드도어 이죠~ 공장업무의 특성상 지게차, 전동차, 핸드파레트 등 물류의 이동을 위한 기계가 사람을 싣고 출입을 하는경우가 빈번한데요, 시트의 중앙에 위치하였던, 알루미늄 바를 없애고, 시트의 유연성을 높였습니다. 충돌 시 시트가 양쪽 레일에서 이탈이 되며, 사람과 기계에게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한 번 말려 올라간 뒤 내려오며 자동으로 원상태로 복구되지요

 

 

투스
KAD한국자동문의 자동복구형은, 왼쪽그림과 같은 투스를 통해서 자동문이 개폐되는데요, 이 투스가 지게차, 차량 등의 충돌로 시트가  레일 밖으로 이탈되었을 때 문을 올렸다가 내리면 자동으로 복구하는 역할을 합니다.
충돌로 인한 고장, 수명 단축, 시트 파손 등의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 할 수 있겠지요~ 

 

 

업계독보적인 자동문 시공실적과 노하우!
KAD한국자동문이 만드는 스피드도어는 차원이 다른 산업용자동문입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홈페이지 스피드도어 실시간 상담/간편 견적도 가능하십니다^^*)

대표번호 1566-8219
대표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신뢰받는 기업, KAD한국자동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