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랜 기간 함께 하고픈 산업용 스피드도어의 소울메이트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최근 가슴 따뜻한 감성 대만 영화가 개봉했습니다! 바로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인데요.
13살부터 27살까지 함께한 '칠월'과 '안생'의 우정과 성장기가 내용입니다. 

평생의 베스트 프렌드가 될 사람을 만나는건 빠르면 빠를수록 더 좋겠죠.
떼려야 뗄 수 없는 절친처럼 KAD한국자동문도 여러분과 오랜 시간 함께하고 싶습니다.^^

KAD한국자동문과 10년 넘게 함께하실 준비되셨나요??

그럼 10년을 함께할 KAD한국자동문의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설치된 제품은 기본형인 KAD-2000입니다.

현재 고속 자동문 시장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도어로 고객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제품이지요.
모든 현장에서 신속하게 개폐해 방풍, 방음, 방진 효과가 있으며 실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어
겨울철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에어컨의 시원한 냉기를 보존시켜주어 에너지 절감에 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빠른 가동 속도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고 운용 동선과 작업환경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주어
작업의 능률을 올려줍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어느 장소에서도 어우러져 고객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습니다.

www.koreadoor.co.kr로 접속하시면

더욱 많은 시공실적과 KAD한국자동문의 27년간의 전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중형 도어로서 마찰력이 작아 실내, 실외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엔코더와 모터를 결합하여 신속하고 부드럽게 작동됩니다.


이렇게 기특한 제품인 KAD한국자동문의 견적 혹은 상담을 원하신다면

'1588-8219'로 전화 주시면
여러분을 항상 기다리고 있는 상담원이 친절하게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S 고객들의 사랑이 넘쳐서 응대에 약간의 지연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공장자동문#산업용도어#산업용자동문#KAD#KAD한국자동문#방진#방음#방풍#에너지절감#디자인도어#대만영화#우정영화#안녕나의소울메이트#소울메이트#우정#성장기#베스트프렌드#Koreado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