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AD의 안전한 산업용 스피드도어, 수많은 고속개폐에도 끄떡없어!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제품의 가치는 값싼 가격과 마음을 혹하게하는 거짓 홍보로 결정되지 않습니다. 현재 소비자의 제품평가는 높은 수준의 차원에서 이루어지고 있고,  KAD한국자동문은 이러한 치열한 경쟁 속 산업용자동문(스피드도어)브랜드의 우위를 선점하며, 다양한 산업현장에 독보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 제약, 제조업, 물류센터, 상업시설 등 다양한 산업현장(공장)과 모텔호텔의 숙박업체, 주유소, 아파트 주차장 등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스피드도어가 우리 생활 곳 곳에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다양한 자동화 장비와 연동이 가능하다는 것 아시나요!아래에서 소개드릴게요!

 

1. KAD-2000A(에어커튼 일체형)

자동문과 에어커튼이 연동된 제품으로 센서가 사물 및 사람을 감지하면 에어커튼이 먼저 작동하고 2~3초 후 자동문이

열리게 됩니다. 반대의 경우에는 자동문이 완전히 닫히고 2~3초 후까지 에어커튼이 작동하여 이물질 유입을 완벽히 차단합니다.

 

 

 

 

2. KAD-2000C(클린룸 일체형)


클린룸은 에어샤워기와 자동문을 연계하여 신속한 개폐와 밀폐로 출입시에 먼지나 외부 이물질을 제거함과 동시에 공정상 청결 상태를 유지해 줍니다.

인터락 연동을 통해 에어샤워 및 클린룸과 연동하여 설치되며 교차 개폐 방법을 통해 밀폐성, 청정도를 높이고 완벽한 밀실 조성이 가능합니다.

3. KAD-2000L(리프트 일체형)

산업용 · 화물용 리프트와 직접 연계하여 리프트 작동 시에는 열리지 않아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으며, 센서 또는 리모컨 개폐로 사용이 편리합니다.

컨베이어는 물론 경우에 따라 경광등과 연동되어 물품 및 제품의 진입 시 자동문이 신속하게 감지하여 열리도록 합니다.

리프트 운영시 자동 개폐를 통해 공장 환경의 청결과 안정성을 최고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KAD-2000B(컨베이어 연동형)

물류 창고와 현장 간 컨베이어 시스템과 연동하여 물건이 정지하였을 때 열리고 지나가면 다시 닫히게 됩니다.

 최고급 센서를 사용하여 정확하게 물체를 감지하고 최대 3m/s의 신속한 개폐가 가능합니다. 컨베이어 연동시 필요할 때마다 자동문을 Open/Close 하여

완벽한 방충, 방음, 방진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스스로 찾는데에 저력을 다하겠습니다 .
소비자를 최우선하는 기업, KAD한국자동문은 오늘도 달리고 있습니다.




대표번호 1566-8219
대표전화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