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스피드도어 대표 라인업에 대해 종합적으로 알아보시면서 한주의 마무리!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오늘의 관심사는 무엇인지 급상승 검색어를 살펴보던 중 강철비를 보게 되었는데요.

무슨 시사 용어인가 해서 클릭해보니 영화였네요! (말 그대로 Steel Rain...)

남북 관계에 대한 영화인가요?

개봉 첫날 23만명 이상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고 하니 이번 주말 영화관에 방문하셔서 그 돌풍에 동참하셔도 좋겠네요!

저도 조조영화로 예매를 할까 고민입니다. ^^

 

한주를 마무리 하는 의미에서 KAD스피드도어의 대표 라인업의 특징에 종합적으로 살펴보는 포스팅을 써볼까 하는데요!

그럼 첫 번째로 KAD-2000 기본형 스피드도어입니다.

 

기본형 고속자동문은 총 25KAD-Series 중 가장 기본이 되는 스피드도어로 외장형 모터, 윈드바를 통한 시트 결속을 특징으로 갖고 있습니다.

기본형 고속자동문인 만큼 식품업, 제약업, 일반제조업, 세차기 운영 주유소 등 다양한 현장에서 사랑받는 Line이기도 한데요.

신속한 개폐로 방풍, 방음, 방진 효과가 있으며 실내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어 에너지 절감에 큰 도움을 줍니다.

초록색 매쉬창(방충창)을 중간에 적용할 수 있어서 시야 확보와 통기성, 벌레 유입 방지 효과까지 한 번에!

이런 특징 때문에 특히나 식품업 쪽 고객님들께서 많이 문의를 주시네요.

 

두 번째 KAD 대표 제품으로 KAD-3000 자동복구형입니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레일에서 이탈된 스피드도어 시트를 복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차량 출입이 빈번한 현장에서 많이 선택하시는 제품입니다.

교통안전공단(자동차 검사소), 자동차 정비 공장, 공장 메인 출입구등의 현장에서요 ^^

손 쉬운 스피드도어 복구는 물론이고, 공장자동문 하부를 유연한 특수 고무 재질로 제작하여 충돌로 인한 사고 피해를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KAD-2000S 슬림형인데요.

KAD-2000 기본형 산업용자동문의 외관과 비슷하지만, 모터가 드럼 내부로 위치한다는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모터에 적재될 수 있는 먼지 한 톨도 용납할 수 없는 현장!

작업 특성으로 인해 모터로 물이 튈 수 있는 현장!

스피드도어는 너무 필요한데 좌우측 공간이 협소하여 자동문 설치를 망설이시는 현장!

이런 곳에 아주 적합한 고속자동문이랍니다.

 

KAD의 전제품은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여 습기나 부식에 강하고, 곡선 디자인으로 외관이 세련되었습니다.

안전센서는 기본 옵션으로, 도어 구동 시 스피드도어 아래로 사람이 통행하여도 사용자의 안전을 보장하구요.

오랜 시공 경험과 노하우로 방폭형, 빅도어와 같은 특수 사양도 대응 가능하니 믿고 설치를 의뢰할만 하죠!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부담 없이 연락주세요!

대표번호 : 1566-8219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