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짜잔~ KAD의 고속 산업용 스피드도어를 공개합니다!

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2009년에 설립되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와 품질수준을 최고의 가치로 27년을 달려온 기업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고객님들의 성원과 응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연구를 거듭한 좋은 품질의 스피드도어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4년 연속 대상
★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 건설문화대상 수상
★ 소비자가 뽑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 코트라 글로벌 브랜드 선정

 

 

 

쾌적한 작업환경을 위해 사용되는 고속자동문은 일반 도어보다 빠른 개폐능력으로 이물질 유입에 민감한 제약 ,식품 및 화장품 제조 공정은 물론!!  실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야 하는 제조업 및 냉동 창고 등에 주로 사용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사생활 침해 방지, 인테리어, 원활한 입·출입, 방진·방수·방음 등의 넓은 활용도를 가지고 있어 특정분야가 아닌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 기억해주세요!

KAD의 스피드도어 제품들은 가격 경쟁력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업계의 호평이 자자한데요~ KAD는 자체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실시간 A/S 현황 모니터링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KAD한국자동문에 대한 신뢰는 수 많은 시공실적으로 증명되고 있지요^^

 

 

베트남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스피드도어의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는 KAD한국자동문 만의 현지 맞춤형 영업을 통해 제품을 마케팅 하고 있으며, 직원 해외 워크샵 등의 본사 와의 끈끈한 유대관계를 통해 제품의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는 우즈베키스탄, 아랍에미리트, 인도, 태국, 말레이이사, 싱가포르, 홍콩을 비롯해 최근 아프리카까지 진출하면서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으로의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무료 방문 견적 및 스피드도어 문의/상담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대표번호 1566-8219
대표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홈페이지를 통한 실시간 채팅상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