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고속 스피드도어 산업현장에 꼭 맞게 설계/시공 하자 !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산업용자동문 브랜드인 KAD한국자동문(Korea Auto Door)은 자체적으로 스피드도어를 설계 및 생산, 시공하며 독자적인 원천기술력을 기반으로 산업용자동문 업계 내 품질과 서비스, 디자인, 가격 면에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현재 유럽과 아시아 등 세계 각지에 활발한 수출 판로를 확보했고. 최근에는 북아프리카 등 여러 나라의 기업들과 계약을 맺어 해외 성장에 더욱 박차를 가하며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고속자동문은 이중 프레임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내외부가 더욱 확실히 분리 되어 깨끗하게 내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식품이나 화장품 공장 등의 특성상  현장 내부의 온도가 매우 예민한 공장들의 경우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로 항상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며 질 좋은 제품을 생산해 낼 수 있지요! 또한, KAD한국자동문의 자랑거리는 자체 생산하는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최대한의 제품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A/S가 발생하였을 때도 신속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산업장비와도 연동이 용이 하니,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KAD한국자동문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으시죠?

산업용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주저하지마시고 연락주세요.
홈페이지를 통한 실시간 스피드도어 채팅상담도 가능하니 홈페이지로 GO!
언제나 힘이되는 KAD한국자동문이 되겠습니다.


대표번호 1566-8219
대표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KAD한국자동문은 정기적인 자동문 점검서비스, 고객 이력관리 뿐 아니라
전문 엔지니어들을 통한 제품의 철저한 사후관리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