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고속자동문! 쓰임에 맞게 맞춤 시공하세요.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어제 시공이 끝난 M사에 KAD-2000KAD-3000 두 타입의 스피드도어가 설치되었습니다!

스피드도어 타입은 다르지만 시트는 동일하게 주황색으로 선택하셨는데요~

사진에서 언뜻 보이는 건물 외부의 주황색 구조물과 시트 색상이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고속자동문 설치를 의뢰하신 고객님의 시트 색상 선택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이에요!!

KAD한국자동문은 주황색을 비롯하여 파란색, 회색, 황투명색 등 다양한 시트를 구비하고 있으니 각 회사의 개성이 담긴 색상으로 시트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진과 같이 행거도어 안쪽으로 스피드도어를 2중으로 설치하는 현장이 많은데요.

판넬 재질의 행거도어는 퇴근시에만 닫아두시고, 업무 시간에는 고속자동문을 사용함으로써 업무 효율을 높이는 것이지요.

센서로 지게차/차량/대차를 감지하여 평균 1.5m/s의 속도로 빠르게 열리니까 이동에 번거로움이 없겠죠.

또 마찬가지로 자동문이 빠르게 닫히니까, 요즘 같은 날씨에 내부 온도 유지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KAD-2000 기본형이 설치된 사진입니다.

알루미늄 윈드바를 통해 시트를 조립하는 방식으로, 시트의 부분 교체가 가능하단 것이 큰 장점이에요.

투명시트를 매쉬시트로, 일반시트를 황투명창으로, 필요에 따라, 시기에 따라 손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가장 아래쪽 검정색 하단 시트는 보다 유연한 재질로, 바닥에 밀착하여 밀폐력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양 옆 프레임 안에는 고밀도 브러쉬가 꼼꼼히 막아주니 이물질 유입 걱정은 제로입니다!!

이번엔 KAD-3000 자동복구형 사진입니다.

언뜻 보기에도 사이즈가 상당히 커보이는데요! 가로 폭 7m에 가까운 사이즈였습니다.

M사 고객님은 자동복구형에는 투명창을 안 하셨지만, 이렇게 큰 사이즈의 고속자동문에도 투명창은 얼마든지 추가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나저나 사이즈가 커서 다소 까다로울 수 있는 현장이었지만

오랜 시공 노하우를 지닌 시공팀장님과 스피드도어 제조, 시공의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팀원들이 함께 하여

깔끔하게 무사히 시공을 끝낼 수 있었습니다.

 

설치 후 필수로 진행하는 구동테스트도 100점 만점으로 통과하였으니

저희 KAD 고속자동문은 이제 M사의 업무 능률 및 산업현장의 청결을 책임지는 본연의 역할만 충실하면 되겠네요. ^^

센서에 대한 정보는 동영상을 통해 안내해드릴게요!

이외에도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세요.

대표번호 : 1566-8219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