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따뜻한 연말, 따듯한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와 함께라면 ♥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요즘 KAD한국자동문은 한 겨울 고객 설치 의뢰로 너~무너무 바쁩니다. 고객님들의 요청에 따라서 설계팀/제조팀/시공팀도 하루 하루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를 알아봐주시고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 겨울 저희 산업용 스피드도어가 고객님의 현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을 하니 벌써 부터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좋은 제품은 공유하고 나눠쓰고 싶지요, 저희 고객님들을 통한 2차 고객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제품 실구매자의 좋은 후기가 고객님들의 결정에 큰 영향을 드렸으리라 생각됩니다.  


고객님들게서는 구매하실 때  제품 사용 중의 고장을 많이 우려하시지요.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의 A/S 문의건이 제로라고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스피드도어의 설치현장은 너무나도 다양합니다. 같은 공장환경이라도 지게차의 충돌이 유난히 많은 현장도 있으며, 사용자의 실수가 잦은 곳도 있습니다.또한 10년째 고장 한 번 없었던 현장도 있습니다. 하지만 KAD한국자동문은 연구진들이 제품의 성능과 오류 개선을 위해 밤낮없이 연구에 매진하고 있고, 현재 KAD한국자동문의 모든 오류나 고장에 대비한 지책을 마련 해 두었습니다. 현재 고객들이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를 믿고 구매 해 주신 큰 이유 중 하나겠지요^^


KAD한국자동문은 대기업은 물론 공공기관/기업, 국가기관 까지 오랜 고객사로 두고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을 믿고 사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정직한 품질의 자동문/최상의 서비스 정신을 선물 해 드리겠습니다.


추운겨울 감기조심하시고,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홈페이지를 통한 견적문의/실시간 채팅 상담 가능합니다.  
무료방문견적도 가능하니 언제든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