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4년 연속 수상에 감사드립니다.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2017년을 마무리 해가는 시점에 올 한 해 감사했던 일이 무엇이 있었나 곰곰이 생각해보았어요.

여러 가지가 떠올랐지만 그 중에서도 KAD한국자동문이 명품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한 일이 가장 기억에 남더라구요.

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던 것도 굉장한 일이었지만! 명품브랜드란 타이틀이 특히나 의미 있게 다가왔어요.

사실 명품이란 단어는 아무 곳에나 붙이는 말이 아니잖아요!

KAD 고속자동문의 품질은 물론이고, 모든 임직원들이 열심히 뛰어다닌 노력을 인정 받은 것 같았습니다. ^^

언제나 케이에이디의 스피드도어를 믿고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객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말씀으로 포스팅을 시작하였지만 간단하게나마 저희 시공 이야기도 전해드려야겠죠?!

12월에 진행되었던 세차기자동문 시공 사진입니다.

날씨가 급격히 추워져서인지 세차기 자동문 설치 문의도 가장 많았었어요.

영하권 온도에 세차기 브러쉬가 얼어버리면 정상적인 세차가 불가능하기 때문이지요.

쌩쌩 부는 바람에 세차기계 내부로 바닥에 굴러다니던 낙엽이나 쓰레기들이 유입되기도 하구요.

(한겨울에 세차하러 주유소를 찾았다가 소득 없이 발걸음을 돌렸던 경험들 있으시죠.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가 설치되어 있는 주유소로 가시면 사계절 언제나 세차하실 수 있습니다!)

 

세차장이 주거지역에 있는 경우에는 세차기 구동 소음으로 인한 민원이 접수될 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고속자동문이 세차기에 설치되기도 한답니다.

KAD-2000 기본형은 가이드레일 내부에 브러쉬가 밀도 높게 결합되어 있고,

하단부는 유연한 소재의 시트가 제작되어 있어 스피드도어와 바닥이 밀착할 수 있도록 해주거든요.

스피드도어의 밀폐력과 소음 차단은 비례 관계!!

 

자동문 시트에는 세차기 이용 안내문구나 홍보문구를 인쇄할 수 있으니 마케팅 수단으로도 적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주유소 이름이나 세차기 특징이 직관적으로 인쇄되어 있으면 눈길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고속자동문 중간에 투명창을 넣어서 내부 상황을 한눈에 볼 수 있으니 안심하고 세차기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조금 이르지만 2017KAD한국자동문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 인사를 드리며,

2018년에도 더욱 편리한 스피드도어, 안전한 고속자동문, 고장 없는 공장자동문을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대표번호 : 1566-8219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