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KAD한국자동문 고속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크리스마스를 불과 며칠 앞두었지만 어쩐지 캐롤도 잘 안 들리고 꼬마 전구의 반짝임도 찾아보기 힘든 것 같습니다. 과거를 회상해보면 12월은 구세주의 종소리, 캐롤 음악, 각종 트리 등 웃음이 가득한 것 같았는데요.

한 언론사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실종된 이유를 4가지 꼽았더라고요.

아동인구 감소·1인가구 증가 / 크리스마스보다 할로윈 선호 / 사라진 가로수 조명과 캐럴 / 종교적 이미지에 대한 거부감

.. 공감되는 것이 좀 있으신가요?

글쎄요, 전 위 4가지 이유 보다는 웰빙에서 가성비로 점차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처럼 경제적 이유는 물론이고 우리네 감정적 정서도 여유가 없이 각박해져서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때에는 다채로운 풍경이 그리운데 말이죠..!

아쉬운 마음에 이런저런 이야기를 적어보았는데요^^눈길을 사로잡는 KAD 스피드도어 시공 사진 몇 개 보여드릴게요!


숙박업도 경쟁이 치열한 업계이다 보니, 사장님들께서는 언제나 고객 유치에 온 힘을 다하시죠!

때문에 아무래도 첫인상이 가장 중요할텐데요, 주출입구에 KAD 주차장자동문이 설치된 사진을 보시면 눈길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호텔 로고가 너무나 임팩트 있게 인쇄되어 있으니까요.

KAD 전문 디자인팀이 심혈을 기울인 결과로 사장님들이 원하시는 스피드도어 시안을 최대한 반영하려고 노력합니다!!

고객의 눈길&발길을 잡아끄는데에는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익스테리어도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간판디자인과 고속자동문 인쇄시안과 통일성이 있을 때 숙박업소의 청결도, 인테리어 등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주차장자동문에 이렇게 리모델링 효과만 있는 것은 아니겠죠?!

스피드도어로 숙박객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뻥 뚫린 주차장입구는 내부에 주차된 차량이 고스란히 외부로 노출되기 마련이지요.

스피드도어는 차량 출입 시에만 고속으로 OPEN하여 평상시에는 자동문이 닫혀있으므로 도로와 주차장을 차단하여줍니다.

그렇다고 주차장자동문이 너무 꼭~ 닫혀있는 것은 사장님들께서 선호하지 않으시더라구요. KAD 스피드도어는 닫힘 높이도 설정할 수 있어서 숙박업소 시공 시에는 바닥에서 보통 40~50cm 정도까지만 닫히도록 설정해드립니다!

 

더 많은 시공사진은 홈페이지에 준비되어 있으니, 다양한 고속자동문 인쇄를 살펴보세요.

궁금하신 내용은 전국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대표전화 : 1566-8219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