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 Story/회사이야기

25종,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를 다양하게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크리스마스 연휴 즐겁게 보내시고 잘 출근하셨나요~?

푹 쉬고 출근하면 그만큼 오전이 무기력하게 느껴지곤 하는데요, 이번 주는 4일만 근무하면 또 주말 포함 3일을 쉴 수 있으니 힘내자구요!

 

 

KAD한국자동문은 대한민국 스피드도어 기업 최초로 베트남 현지에 국내와 동일한 품질의 고속자동문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해외법인을 설립하였습니다.

모 기업 TV CF에서 최초가 최고를 만든다는 생각이란 가사의 CM송이 나오던데요.

KAD한국자동문도 그렇습니다.

스피드도어 선두 기업으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양질의 산업용도어를 고객님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수많은 연구와 개발, 도전을 하였으니까요.

그리고 그 노력이 쌓여 25종의 KAD-Series를 시장에 선보일 수 있었죠!

눈 앞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끊임없는 혁신과 창의를 통해 획기적인 스피드도어 기술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아직 고속자동문이 진출하지 못한 국가/도시까지 사업을 확장하여, 많은 산업현장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기를 KAD한국자동문은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25종의 KAD-Series 중 대표제품인 KAD-2000 기본형, KAD-3000 자동복구형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KAD-2000 기본형은 현재 고속자동문 시장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타입으로, 경첩 구조인 윈드바를 사용하여 바람에 잘 견디고 소음이 적은 특징이 있습니다.

양쪽 프레임에는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시트와 프레임 사이에서 스피드도어의 밀폐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고 있고요. 윈드바 덕분에 시트는 부분 교체를 할 수 있어서, 유지 보수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도 있습니다.

KAD-3000 자동복구형은 시트 이탈에도 사용자가 손쉽게 고속자동문을 복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일 것 같네요. 때문에 충돌이 우려되는 차량 출입이 많은 현장에 추천되는 스피드도어이기도 하고요.

스피드도어 하단부는 유연한 재질의 특수고무로 제작 되어서 충돌사고를 대비하여 안전에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그리고 기본형 도어와는 달리 고강도 플라스틱 볼이 레일과 시트를 잡아주어서 마치 지퍼가 잠긴 것과 같이 견고하게 결합해 줍니다.

 

대표 스피드도어 KAD-2000, KAD-3000 외에도 다양한 산업용자동문 시리즈가 준비되어 있으니, 저희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아니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지역별 영업담당자가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www.koreadoor.co.kr

1566-8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