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맞춤형 산업용 스피드도어, KAD한국자동문이라면 완벽해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2017년 성탄절도 끝난 지금 한 해 도 정말 4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항상 그 해가 익숙 해 질 때즘 새로운 해가 시작되는 것 같아요. KAD한국자동문, 2017년 너무나도 바빴습니다. 밀려드는 스피드도어 설계/시공 요청과 이러한 기쁜 소식들을 고객님께 잘 전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했습니다. 18년도에도 고객들을 향한  KAD한국자동문의 마음은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스피드도어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스피드도어 브랜드 No.1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
각 산업 현장의 특성에 꼭 맞는 '맞춤형 스피드도어 KAD-Series'를 찾아드리겠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고속 스피드도어는 편리한 기능과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외관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대부분의 공장은 조금 칙칙하고 어둡죠? 하지만! KAD한국자동문의 밝은 색상의 스피드도어는 공장 내부 외부 색다른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같은 현장에 들어서더라도 기분이 너무도 다르겠죠? 업체에서 손님이 내방하였을 때도, 굉장히 깔끔한 이미지의 사업체라는 인식이 콕! 박힐 것입니다. 시트에는 로고를 인쇄하여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모텔 호텔과 같은 숙박업소의 경우 눈에 띄는 색과 로고로 홍보효과를 톡톡히 해내며, 공장과 같은 산업현장에서도 경고문 인쇄 등으로 근로자에게 지속적인 경각심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품질 우수기업 KAD한국자동문에서 만드는 고객님의 스피드도어는! 설계부터 제조/시공 까지 전 과정을숙련된 전문가들이 책임집니다. 더 많은 제품과 다양한 시공실적은 이 곳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자랑스러운 KAD한국자동문, 믿을 수 있는 품질! 믿고 맡겨주세요.


http://koreadoor.co.kr/result/01.php (시공실적확인)


대표번호 1566-8219
대표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대표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채팅상담도 가능하니, 많은 접속 부탁드립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