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날씨가 아무리 추워도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시공과 A/S는 멈추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올해는 한파가 왔다 하면 영하 10도는 기본이니, 현장에서 스피드도어 설치와 A/S에 여념이 없는 저희 직원들이 걱정입니다. 그래서 직원들에게 핫팩 등 보온용품을 지원해주고 있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 핫팩 사용 시 저온화상에 주의하여야 하는거 아시죠?

뜨겁지 않다고 장시간 동일한 부위에 핫팩이 닿아있으면 피부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온열매트, 전기장판, 노트북 등도 마찬가지이니 주의하세요!

피부가 붉어지는 가벼운 증상으로 끝나면 다행이지만, 물집이 잡히고 상태가 심하다면 시원한 수돗물로 화상 부위를 식혀준 뒤 2차 감염을 막기 위해 병원을 방문하세요.

 

추운 날씨와 맞서가며 열심히 작업한 스피드도어 시공 사진입니다.

KAD-2000 기본형으로 스피드도어의 모터가 노출되어 있지만 외부 방향으로 설치가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스피드도어 설치에 모터커버를 추가하여 비나, 눈으로부터 모터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이었는데요.

모터가 드럼 안으로 내장되어 있는 KAD-3000 자동복구형이나 KAD-2000S 슬림형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모터커버를 추가하여 외부에도 고속자동문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KAD의 스피드도어는 프레임 및 드럼 등의 전 부품이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어서 부식에 강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녹이 슬어서 부식되는 일이 절대 없으니 고속자동문을 오래오래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겠죠.

알루미늄 프레임과 드럼은 이중압출로 곡선 디자인을 구현하여 설치 된 모습을 보면 상당히 세련되었습니다~~!

아마 KAD 공장자동문을 처음 설치하시는 고객님들도 다 만족하실거에요!

특히나 드럼이 곡선으로 되어 있어서 먼지가 적재되는 양을 줄여주기 때문에 위생이 중요한 실내 현장에서도 각광받고 있지요.

 

스피드도어를 시공하는 회사는 많지만, 연구소를 운영하여 개발하고 직접 생산하고 시공에서 A/S까지 처리되는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이것이 KAD 산업용 고속 자동문이 디테일한 이유일테구요! ^^

 

 

매번 시공팀의 스피드도어 시공 사진만 포스팅하였는데, 오늘은 A/S 사진도 조금 보여드릴까 합니다.

루프센서(바닥금속감지센서) 작업이 완료된 사진인데요,

최초 자동문 설치 시에는 리모컨이나 기타 센서를 사용하시다가, 현장 사정 상 루프센서를 설치하시곤 합니다. 또는 중장비나 여러 사용상의 이유로 바닥이 손상되어 루프 선에도 손상이 가기도 하구요.

그러면 이렇게 루프센서 부분을 A/S 해드리는데요.

간단하고 발생 빈도가 높은 작업이지만 본사 A/S 직원이 방문하여 처리해드리니 믿고 맡기셔도 좋습니다~!

다년간의 경험으로 어떤 A/S에도 신속히 대응해드릴 수 있는 실력 있는 직원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작업은 통화 상으로 해결할 수 있으니 대표번호로 접수하여 주시면 가장 빨리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1566-8219

(견적문의 1, A/S접수 2, 기타문의 3)

홈페이지: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