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 보도

KAD한국자동문,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KAD한국자동문이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자동문(스피드도어)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2014년부터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 4년 연속 선정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국내 자동문(스피드도어) 브랜드 중 1위임을 재차 확인 받았다.

KAD한국자동문은 우수한 기술력과 고품질 자재를 바탕으로 KAD-2000시리즈, KAD-3000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였으며 국내 자동문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 온 점을 인정받았다.

 

▲ KAD한국자동문 이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자동문 부문에서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진=KAD한국자동문

 

 

또한 1990년부터 27년간 관련 기술을 꾸준히 개발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속자동문을 직접 개발·제조·시공하고 있다.

전국 1만 여대를 넘어선 시공실적과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1위 수상 등은 철저한 제품의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지니고 있는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더욱 높은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지난해 베트남 현지 법인에서는 하이스피드도어 수출 100만 달러 달성이라는 업계 유일무이한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다졌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과 진심이 통하는 기업, 제조기업의 핵심 경쟁력은 품질이라는 경영 철학에 기반을 두고, 1등 품질의 대한민국 명품 공장자동문, 산업용자동문을 전 세계에 보급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일보 (http://www.joongbo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