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정직한 KAD한국자동문, 최고의 스피드도어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연말에 월말까지 많은 고객님들께서 바쁘실 것이라 예상되는 하루입니다.

저희 KAD한국자동문도 막바지 스피드도어 시공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데요.

내년도 예산 편성을 위해 미리미리 고속자동문 시공 견적 문의를 주시는 고객님들도 많이 계십니다~!

아마 고객님들께서는 스피드도어 단가가 가장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현장마다 공사 여건이 다르고, 스피드도어 타입, 센서 옵션, 기타 마감 공사 등 고려해야할 사항이 많다보니 처음 문의 주셨을 때 통화 상으로는 대략적으로밖에 안내를 못 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KAD 영업담당자들은 고객님들께서 필요로 하는 그 이상으로 오버스펙을 제안하지 않고, 고객님들에게 가장 최적의 스피드도어를 컨설팅 해드립니다.

스피드도어 제작, 설치에 관한 상담 내용을 기록으로 전달해드리니, 믿으셔도 좋습니다. ^^

 

KAD영업담당자는 지역별로 업무를 맡고 있기 때문에 부산, 대구, 광주, 강원도, 제주도까지 어디에서든 전문적으로 고속자동문 견적을 봐드리는데요~!

스피드도어 시공 및 A/S도 본사 직원이 직접 나가 책임감을 갖고 완벽하게 작업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공이나 A/S가 끝난 후에도 해피콜 서비스를 진행하여, 고객님들께서 불편하신 점은 없으셨는지 KAD한국자동문이 보완해야할 점은 무엇인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뚝 끊어버릴 수 있는 전화이지만 칭찬의 말씀과 진심어린 충고를 들려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는 한층 더 성장한 품질의 스피드도어와 서비스로 보답해드릴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현재 국내,외 시장에 출시된 25종의 KAD-Series 외에도 더 많은 산업현장에 적용하기 위해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니, 이 부분도 예의주시해주세요 ^^

해외에 사업장을 두고 계신 분들께서도 종종 연락을 주시는데요.

KAD한국자동문은 국내 최초로 베트남 해외 법인을 설립하였고, 아프리카 대륙까지 다방면으로 스피드도어를 시공한 경험이 있습니다. 해외 어디라도 국내와 동일한 품질의 스피드도어 시공 결과를 보여드릴 수 있으니 주저 말고 문의 주세요.

언제나 친절하게, 상세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1566-8219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