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고속 스피드도어와 함께 12월 마지막 금요일 ♪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오늘은 2017년을 보내는 마지막 금요일이네요! 나이와 시간은 비례한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어요,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빨리간다고 하더라구요 ^^ 고객님들은 어떠신가요? KAD한국자동문도 업력이 오래될수록 소중한 고객님들과 더 많이 만나고, 훨씬 더  많은 노하우들이 쌓이겠죠~? 생각만 해도 너무 설레이네요! 2018년도에도 KAD한국자동문과 함께 해 주실거죠~? ^^

자 그럼 오늘도 KAD한국자동문 자랑을 시작해 볼까요~?!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지게차, 차량 또는 사람의 운용동선을 자연스럽게 도와주는 자중형 도어로서 마찰력이 적고 소음이 작아 실내, 실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자동문입니다. 자동차, 트럭, 지게차, 운반대차 등의 금속으로 이루어진 물체가 지나갈 때 자동으로 열리게 도와주는 금속 감지 센서를 통해 빠른 개폐가 이루어지지요!

스피드도어(산업용자동문)의 시트 색상선택도 가능합니다. 가장 큰 선호도가 있는 색상은 오렌지, 청색, 회색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하게 주문제작 가능하니 문의주세요 ! 스피드도어에는 시트 표면에 원하시는 문구 혹은 로고를 인쇄하여 기업만의 자동문을 제작할 수 도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2009년에 설립되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와 품질수준을 최고의 가치로 27년을 달려온 기업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고객님들의 성원과 응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연구를 거듭한 좋은 품질의 스피드도어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대표전화 1566-8219
대표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사랑하는 가족들, 친구들, 지인들과 행복한 한 해 마무리하며 가슴이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