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명품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은 KAD한국자동문 제품입니다.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산업용자동문 전문 기업으로 자체적으로 스피드도어를 설계 및 생산, 시공하며 독자적인 원천기술력을 기반으로 업계 내 품질과 서비스, 디자인, 가격 면에서 경쟁력을 갖춘 기업입니다!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전략에 따라 전국에 고객만족사무소를 설치하고, 해피콜 서비스를 진행하여 스피드도어 시공 및 A/S에 대한 고객만족 여부를 실시간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영광스럽게도 4년 연속 명품브랜드 대상을 받았지만! KAD한국자동문의 고객님들에게 100% 만족을 선사하여 더욱 빛나는 명품으로 거듭나고자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자동복구형 스피드도어 KAD-3000입니다.

오렌지색 시트를 적용한 S사에서는 고속자동문 양쪽 프레임 앞에 안전포스트를 추가하셨네요.

회색시트의 Y사에서는 고속자동문 프레임 중간 부분에 경광등을 설치하셨고요.

안전포스트와 경광등 이 두가지 옵션 모두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장치입니다. 특히나 경광등은 사용자 진입 및 스피드도어 개방을 빛과 알람소리로 나타내기 때문에 양방향 출입으로 인한 충돌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고속자동문 중간에 있는 투명창으로 도어 건너편이 보이긴 하지만, 작업하시는 분들께서 시선을 다른 곳에 둘 수도 있고 안전사고는 설마 하는 순간에 벌어지니까요.

KAD-3000은 충돌시에도 시트가 레일에서 큰 충격 없이 이탈되고(또 손쉽게 복구되고요) 스피드도어 하단에도 유연한 소재의 재질의 시트를 사용하여 사용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공장자동문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경광등, 안전포스트 등으로 이중으로 안전장치를 할 수 있습니다.

KAD-2000은 기본형 스피드도어로, 윈드바 체결 형식으로 시트가 조립되는 방식의 고속자동문입니다.

오렌지 시트의 F사는 모터커버를 추가하셨고, 파란색 시트의 M사는 에어커튼을 추가하셨네요.

F사는 식품업체로 내부 청결이 중요한 현장이었습니다. 때문에 기본형 스피드도어 모터에도 모터커버를 적용하여서 먼지가 적재되는 것을 예방하고, 손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에어커튼은 스피드도어 작동과 연동하여 설치되는 것이기 때문에, 자동문 구동 2~3초 전에 에어커튼이 먼저 바람을 불도록 하여 차단막을 형성하게 합니다. 고속자동문이 열려있는 동안 외부 이물질이 유입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이지요. 마찬가지로 자동문이 닫히고선 충분히 에어커튼이 동작하여서 마지막까지 내부 청결에 힘쓰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홈페이지 실시간 상담 및 유선 상담이 가능합니다.

지역 담당자의 무료 방문 상담도 있으니 연락 주세요 ^^

 

www.koreadoor.co.kr

1566-8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