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무술년에도 스피드도어 고속자동문 1등!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2017년 연말에서 2018년 연초로 이어지는 3일간의 휴일, 잘 보내셨나요?

저는 새해 첫 일출에 소원은 못 빌었지만 2018년에도 고객님들 사랑에 바쁜 한해가 되길 기원하며 출근하였습니다. 오전 중에는 KAD한국자동문 시무식을 진행하느라 정상적인 업무를 못 보았는데요.

업무 복귀하자마자 스피드도어 견적을 문의하시는 고객님들의 전화가 빗발쳐서 정신이 없었습니다. ^^

연말에는 업무를 정리하는 분위기였다면, 연초에는 아무래도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으셔서겠죠.

당장 스피드도어를 설치하시기를 알아보시거나, 지금 준비해서 2018년 가을 이후 고속자동문을 설치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KAD한국자동문 대표 스피드도어 2종에 대해 설명해 드릴게요.

먼저 KAD-2000 기본형 고속자동문의 특징입니다.

1. 윈드바 체결로 시트가 조립되어 스피드도어 시트의 부분 교체가 용이하며, 보수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2. 단별로 각기 다른 시트를 적용할 수 있어 사용 환경에 따른 고속자동문의 다양한 변화가 가능하다.

3. 가이드레일 안에 고밀도 브러쉬가 장착되어 틈새 바람을 막아주어, 이물질 유입이 제한된다.

4. 모터 방수커버를 적용하여 습기가 많은 실내, 날씨의 영향을 받는 외부에도 얼마든지 스피드도어를 설치할 수 있다.

5. 알루미늄 이중 압출 프레임으로 내부식성/내마모성이 탁월하여 고속자동문의 사용 수명이 반영구적이다. (공통)

 

다음은 KAD-3000 자동복구형입니다.

1. 차량(지게차) 충돌로 인하여 시트 이탈 시, 자동문이 닫힌 상태에서 올렸다 내리면 자동으로 스피드도어 시트가 레일 안으로 복구된다.

2. 시트 하단부에 유연한 특수 고무를 적용하여 충돌 시에 발생하는 충격을 완화하였다.

3. 스피드도어 시트와 양쪽 프레임이 고강도 플라스틱볼로 결합되는 방식으로 밀폐력이 뛰어나다.

4. 6m이상의 빅사이즈 공장자동문도 제작 및 설치가 가능하다.

5. 모터가 드럼 내부로 위치하여 다양한 환경에 스피드도어를 설치할 수 있다.

6. 알루미늄 이중 압출 프레임으로 내부식성/내마모성이 탁월하여 고속자동문의 사용 수명이 반영구적이다. (공통)

 

 

스피드도어에 대해 처음 알아보시는 분들도 기본형과 자동복구형에 대해 간략하게 파악하실 수 있도록 정리해보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제품의 품질은 물론 설치 이후 스피드도어 관리 및 A/S100% 대응해드리고 있으니 유지 보수에 대해 걱정이신 고객님들께서도 KAD한국자동문으로 문의 주시며 감사하겠습니다.

 

지역별 영업담당자가 상시 대기하고 있으니,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대표번호 : 1566-8219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