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한국자동문이란?/제품소개

KAD한국자동문, 성능과 효용성은 물론 만족도까지 최고인 스피드도어!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한동안 가성비가 소비 트렌드였는데요, 트렌드코리아 2018에서 앞으로는 가심비가 주목 받을 것이라고 전망하였습니다.

가성비가 가격 대 성능 비율이라는 표현이었다면, 가심비는 가격 대 마음() 비율을 의미하는 것으로

가격 대비 소비 행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마음의 만족감을 나타내는 말이라고 합니다.

KAD-Series는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도 좋은 스피드도어입니다.

스피드도어는 단기적으로 사용하는 설비가 아니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은 기본이고, 시공사의 신용도도 중요합니다.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산업용자동문 부문)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4년 연속 수상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수상

ISO9001:2008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전문건설등록증 취득

베트남 법인, 인도네시아 지사, 태국 지사 설립

 

KAD한국자동문은 오랜 업력을 지닌 고속자동문 전문 기업으로, 사업 1년차에 설치된 스피드도어도 현재까지 꾸준히 관리하고 있는 우직한 기업입니다.

간혹 스피드도어를 설치했던 회사가 사라져 A/S 대응이 안되어 저희 쪽으로 문의를 주시는 고객님들이 계십니다. KAD A/S 팀이 최대한의 도움을 드리려고 하지만 불가피하게 조치가 어려울 때가 있는데요, 그러면 차라리 KAD 제품으로 교체 설치를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스피드도어 설치 회사의 안정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뼈저리게 느꼈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KAD한국자동문은 ARS 시스템을 도입하여, 스피드도어 신규 설치, A/S, 기타 문의를 체계적으로 접수 및 처리하고 있습니다. 접수량 대비 가장 효율적이고 빠른 처리를 위해 항상 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고속자동문 품질도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습니다!

기술연구소를 보유한 KAD한국자동문은 연구, 개발에 투자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스피드도어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습니다.

25종의 KAD 시리즈는 더욱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하여 탄생하였는데요, 2018년도에도 신제품 개발, 설계는 계속될 예정입니다.

연구~설계~제조~시공~A/S 까지 논스톱 시스템으로 고객사의 스피드도어를 책임지겠습니다.

현장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받으시고, 고속자동문 설치하세요!

 

www.koreadoor.co.kr

1566-8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