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겨울 스피드도어의 완성판! 2018년에도 기대되는 최고의 산업용자동문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목요일인 오늘 4일은 중부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영하 10도로 떨어졌다고 하네요, 어쩐지 아침에 다리가 추웠습니다. 날씨 좋은 날이 너무 너무 그립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은 업무 중에도 문득 문득 참 행복한 기운이 샘솟을 때가있는데, 추운날씨에는 몸 뿐만 아니라 마음도 얼어붙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추운 겨울이 있어야 따뜻한 봄 바람이 더욱 달콤하게 느껴지겠지요?^^ 

추운겨울이 되면 특히나 현장에서 일하시는 직원분들은 더 많이 추위에 노출되는데요, 예민해질 수있는 근로자들을 잘 챙기는 것이 최고의 복지 일 것입니다. 겨울 한파는 현장 근로자들의 의욕을 저하시키고 제품 품질과 생산인력 안전까지 영향을 끼치게 되니까요!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직원들을 위해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 설치를 추천드립니다. KAD의 스피드도어를 설치한다고 공장이 엄청나게 따뜻해지는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공장에 스피드도어 설치 후, 공장의 온도가 크게 상승했다는 고객의 후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의 고속 스피드도어는 위아래로 빠르게! 초당 3m⁄sec의 속도로 찬 바람을 차단하는 밀폐력이 뛰어납니다.  이러한 스피드도어의 장점이 실내 온도 유지에 굉장히 큰 역할을 하지요.  합리적인 비용의 스피드도어로 실내·외를 완벽히 차단하면 냉난방 시 열 손실이 크게 줄어들기 때문에 공장 운영 비용절감 효과까지 얻을 수 있게 된다는 것 기억해주세요. 저희 KAD한국자동문의 생산공장에서도 겨울철/여름철 스피드도어를 아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현장에도 꼭 맞는 스피드도어를 설치해 드리고 싶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식품, 제약, 제조업, 물류센터, 화장품, 상업시설 등 다양한 산업현장 전 분야,
풍부한 자동문 시공경험과 노하우가 있습니다. 어떤 현장이든 고객님을 만족시킬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에서 스피드도어 설계/생산/시공 상담받으세요.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홈페이지 내 빠른견적/실시간 채팅상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