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소한(小寒)에도 따뜻하게~스피드도어는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오늘은 24절기 중 소한(小寒)이라고 합니다. 소한 다음 절기는 대한(大寒)인데요, 대한이 더 추워야할 것 같지만 절기는 중국을 중심으로 구분한 것이라 우리나라에서는 소한이 더 춥다고 하네요!

대한이 소한 집에 가 얼어 죽는다그래서 이런 속담도 있나봅니다. 재밌죠? ^^

하지만 스피드도어가 설치된 공장이라면 소한이 와도 얼어 죽지 않습니다.

보통의 공장은 자재가 입출고 되는 문은 열어두고 작업을 하십니다. 빈번하게 문을 여닫기에는 번거롭고, 작업 동선의 효율이 떨어져서 추위를 참고서라도 찬바람을 맞으면서 일하시는건데요.

이런 악조건의 근무 환경을 개선한다면 직원들 복지 향상에도 도움이 되고 능률도 극대화할 수 있겠습니다~~

바로 스피드도어 설치가 필요한 이유!

금속감지센서, 초음파센서, 적외선센서, 리모컨 등 다양한 센서를 스피드도어에 설치하여 차량, 지게차 등의 움직임을 신속하게 감지합니다.

평균 1.5m/s로 고속자동문이 빠르게 개폐하기 때문에 내부 열손실 방지에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난방에너지 비용 절감에도 최고!

KAD한국자동문은 스피드도어 프레임과 드럼을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하기 때문에 내부식성, 내마모성이 뛰어나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이 슬어서 공장 위생에도 영향을 미치는 소재의 스피드도어는 꼭 피하셔야합니다.

25종의 국내 최대 스피드도어 라인업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다양한 업종, 다양한 작업방식. 그 어떤 니즈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제품 보완 및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고속자동문 전문 영업담당자가 맞춤 컨설팅을 하고 본사의 숙련된 직원들이 제조, 시공하기 때문에 스피드도어 사용 만족도도 높으실 수밖에 없습니다.

스피드도어는 단순한 자동문이 아닙니다!

에어커튼, 컨베이어, 리프트, 에어샤워기 등등 다른 산업 기기와 연동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구조물을 설계, 제작, 시공하는 기술뿐만 아니라 제어부도 신경쓰셔야 합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산업용자동문 전용 컨트롤러를 사용하는데요, 유럽 CE규격을 적용한 신뢰성을 보장받은 고기능의 컨트롤러입니다.

스피드도어 시공 시 제공되는 사용자매뉴얼을 보시면 누구라도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에러 발생시 고유 에러코드를 디스플레이창에 보여주기 때문에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앞서 평균 1.5m/s의 속도로 고속자동문이 작동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0.5m/s에서 최대 2.0m/s까지 인버터로 손쉽게 속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ARS센터 상시 운영으로 사용상 문의사항이나, 견적 문의, A/S 접수 모두 신속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상담 및 문자 상담도 가능하오니 많이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표번호 : 1566-8219

홈페이지 :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