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희망찬 2018, 도약하는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

 

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2009년에 설립되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와 품질수준을 최고의 가치로 27년을 달려온 기업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고객님들의 성원과 응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연구를 거듭한 좋은 품질의 스피드도어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4년 연속 대상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건설문화대상 수상
-소비자가 뽑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코트라 글로벌 브랜드 선정


베트남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스피드도어의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는 KAD한국자동문 만의 현지 맞춤형 영업을 통해 제품을 마케팅 하고 있으며, 훌륭한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의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우즈베키스탄, 아랍에미리트, 인도, 태국, 말레이이사, 싱가포르, 홍콩을 비롯해 최근 아프리카까지 진출하면서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으로의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에서 제조/시공하는 산업용 스피드도어는 국내최초로 자체 기술개발을 통해 특허를 낸 수동체인이 적용되기때문에 훨씬 견고하고, 외부의 충격으로인해 스피드도어가 멈추는 비상 시에도 수동으로 강제 개방이 가능합니다. 또한 내구성이 강해 습기나 온도변화에도 강하기에 잔고장이 없습니다. 곡선형태로 제작된 드럼과 가이드레일은 먼지나 이물질이 쉽게 쌓이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제품의 구성 하나하나 모두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연구하였습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위 배너를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실시간 채팅상담 및 간편무료견적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