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독보적인 스피드도어 / 발전하는 고속자동문,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저는 주말동안 집안 환기를 위해 미세먼지 농도를 예의주시 했는데, 언젠가부터 사계절 내내 공기의 질을 신경 쓰게 되었는지 새삼 씁쓸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예전에는 봄철에 황사만 주의하면 되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기상예보에 따르면 오늘 전국 눈, 비 소식이 있고 내일부터 전국 맹추위가 기세를 부릴 것이라고 하니 걱정이 되는데요, 스피드도어가 설치된 현장이라면 미세먼지, 맹추위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으니 다행입니다.

스피드도어는 고속으로 개폐하는 공장자동문으로 방풍, 방음, 방진 효과가 필요한 산업현장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가장 기본인 KAD-2000 고속자동문은 자중형 도어로서 마찰력이 작아 실내, 실외 모두 적용할 수 있으며 엔코더와 모터를 결합하여 신속하고 부드럽게 작동합니다.

양 쪽 프레임 속에 장착된 브러쉬는 스피드도어의 기밀성을 높여주어 외부 이물질 유입을 막아 작업환경을 쾌적하게 합니다. 경첩 형태의 윈드바는 시트의 연결부 역할과 동시에 바람에 잘 견디게 합니다.

고속자동문의 높은 기밀성과 방풍 기능은 내부 온도 유지에 탁월하여 에너지 손실 방지(에너지 절감)효과를 선사합니다.

특히 시트가 단별로 조립되는 형태는 스피드도어 시트의 부분 교체를 쉽게 하고, 그에 따른 유지보수 비용이 절감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반영구적으로 스피드도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트럭, 지게차, 운반대차 등의 출입이 빈번한 장소에는 센서를 설치하여 사용자의 운용동선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로 금속감지센서의 설치 빈도가 높은 편인데요, 스피드도어 진출입 경로 바닥에 루프코일을 매설하여, 차량 및 지게차 등 다양한 크기의 금속물체를 감지하여 자동문을 개폐하는 센서입니다. 그 밖에도 적외선센서, 초음파센서가 있으며 리모컨을 통한 스피드도어 개폐도 가능합니다. 작업자 수동스위치는 도어 안팎에 기본으로 설치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용자 안전을 위해 안전센서(PHOTO SENSOR)도 설치되는데요, 자동문 하강 시에 도어 아래쪽으로 사람이나 사물이 감지되면 도어를 상승하게 하여 충돌을 방지합니다.

 

스피드도어 업계 독보적인 전문성과 노하우로 고객님들께 대한민국 최고의 스피드도어를 제공하겠습니다.

품질과/서비스,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KAD한국자동문 입니다.

 

무료 방문 견적 및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대표번호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