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영하권 날씨에도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는 끄떡없습니다~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어제 예고된 것처럼 강력한 한파가 시작되었습니다. 금요일 추위가 절정을 이룬다고 하니 채비를 단단히 하셔야겠습니다.

아무리 추워도 KAD한국자동문의 시공팀, 고객지원팀은 전국 방방곳곳을 누비고 있습니다.

알루미늄 이중 압출 프레임으로 제작되는 KAD-Series는 쉽게 부식되거나 마모되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날씨 영향을 받는 외부 현장에도 얼마든지 설치가 가능합니다.

기본 적용되는 안전센서를 시작으로, 루프센서/초음파센서/적외선센서/리모컨센서 등 다양한 센서를 추가옵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종을 불문하고 KAD-2000 기본형 스피드도어가 가장 많이 설치되는 타입인데요,

보편적인 타입이라 공장, 세차장(주유소), 주차장(주거건물, 상가, 숙박업소) 등 어디에도 잘 어울립니다.

KAD-2000은 자동문 중간에 윈드바라고 하는 알루미늄 바가 장착되어 있는 형태로, 윈드바는 시트를 결합하는 역할을 합니다. 때문에 기본형 고속자동문은 시트의 단별 교체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새로 임대/매입한 사업장에 스피드도어가 설치되어 있었는데, 이전 회사의 로고가 인쇄되어 있어 곤란하다면! 스피드도어 시트 전체를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인쇄가 있는 부분만 교체를 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는 투명창을 사용하시다가 여름철 공기 순환을 위해 매쉬창으로 바꾸는 것도 가능하시겠죠?!

기본형 고속자동문은 양쪽 가이드레일에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밀폐력을 향상시켜주고 있습니다. 브러쉬가 외부 공기 유입을 차단하여 에너지 절감효과가 뛰어납니다!

KAD-3000은 자동복구가 되는 스피드도어로 사용자 안전에도 신경 쓴 제품입니다.

시트 하단부를 유연한 재질의 특수 고무로 제작하여 혹시 모를 충돌에도 충격이 크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자동복구형 스피드도어는 충돌로 인해 시트가 레일에서 이탈되어도, 자동문을 올렸다 내리는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시트가 레일 안으로 복구되는 타입입니다.

이런 특징 때문에 차량 이동이 많은 자동차검사소, 자재창고 등에 많이 설치가 되고 있고요.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는 KAD-2000과는 달리 KAD-3000은 플라스틱볼로 시트와 레일이 결합되는 형태이며, 빅사이즈 제작도 가능한 산업용자동문입니다.

빅사이즈로 제작될 때에는 투명창이 윈도우 형태로 들어가니까 이 점도 참고해주세요 

지역별 담당자가 방문하여 현장 컨설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1566-8219

www.koreadoor.c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