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한국인이 사랑한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산업용자동문)!

KAD한국자동문은 업계 최초로 유럽 CE(COC)와 기술혁신형 기업으로서 인증된 스피드도어 자동문 전문 기업입니다. KAD-Series 는 합리적인 가격과 정직한 품질을 제공하며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지요!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 제품은 2단 열림 제어와 인터락 연동 기능 등 차별화 된 기능을 갖고, 적은 소음과 우수한 내구성으로 고속자동문 업계에 혁신을 일으킨 제품입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기본형, 자동복구형 ,주차장전용, 세차기전용, 방풍전동셔터 등이 있으며 각 현장의 특성과 고객 필요에 맞게 옵션 적용을 통해 맞춤 설계/제조/시공 가능하니 언제든 연락주세요.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위아래로 빠른 속도로 개폐가 가능한 고속자동문(하이스피드도어)으로써 외부의 이물질 및 각종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위생 관리가 엄격하고, 늘 청결함이 유지되어야 하는 식품공장 및 화장품공장 등에서 그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식품회사의 HACCP(해썹)인증 및 GMP 인증의  필수 조건이 되어, 많은 업체들이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KAD한국자동문은 품질과 서비스 측면에서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문의사항
대표번호  1566-8219
대표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