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장, 산업 현장의 필수 설비,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이제는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휴대폰처럼, 스피드도어도 처음에는 일부 공장에만 설치되던 자동문에서 대다수 공장에 필수 설비가 된 것 같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이 스피드도어 분야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꾸준히 매출이 성장하는 것을 보면 더욱 실감이 나는데요. 언제나 KAD의 산업용 자동문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아 감사한 나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케이에이디 시리즈 중 KAD-2000 시리즈 기본형 자동문에 대해 집중적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KAD-2000 시리즈는 모든 스피드도어에 기본이 되는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설치하실 수 있는 보편적인 타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최소 1m에서 최대 6m 사이즈까지 제작할 수 있어 다양한 산업분야에 범용적으로 설치되는 공장자동문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프레임, 드럼, 윈드바가 모두 알루미늄으로 쉽게 부식되거나 마모되지 않아 내구성이 강하며 습기가 많은 식품제조업종에도 많이 설치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HACCP 인증 때문에 산업용 자동문을 알아보시다가 저희 KAD한국자동문쪽으로 문의를 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

윈드바를 채용한 기본형의 장점으로는 시트의 부분 교체가 쉽다는 점입니다. 시트의 부분교체로 시트의 색상이나 종류를 변경하거나, 부분적으로 손상을 입어 스피드도어 시트를 전체 교체할 때 보다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스피드도어의 시트는 1t~2t 두께의 폴리벨트 소재로 쉽게 찢어지거나 손상되지는 않으니 A/S 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됩니다~!

 

기본형 도어는 모터가 외부로 노출된 형태로 위생이 중요한 현장에서는 모터커버를 옵션으로 추가하시기도 합니다. 모터 커버 역시 프레임이나 드럼과 마찬가지로 곡선으로 제작하여 견고하고 안정감 있는 형태로 구현하였습니다.

스피드도어 레일 내부에는 브러쉬가 밀도 높게 장착되어 있어 레일과 시트 틈새로 유입될 수 있는 이물질을 원천 차단하여주고, 시트 하단부에 있는 검정 시트는 바닥과의 밀폐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공장자동문을 설치하시는 목적이 내부 온도 유지, 먼지나 이물질 유입 방지를 통한 산업현장 보호인 만큼 도어의 밀폐력도 중요하게 체크해야할 부분입니다.)

KAD-2000 시리즈는 자중형 도어로서 마찰력이 작으며, 엔코더와 모터를 결합하여 신속하고 부드럽게 작동됩니다. 현장 조건에 맞는 센서를 연동하여 스피드도어를 설치하면 자동차, 트럭, 지게차, 운반대차 등의 출입 시에 자동으로 고속 개폐하여 물류의 흐름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대표번호:1566-8219

홈페이지:www.koreadoor.co.kr

많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국 영업소에서 영업담당자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