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고객신뢰-최상의 품질 ! KAD한국자동문이 앞서가는 이유입니다.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오늘은 명절 코레일 열차표가 오픈되는날이었죠~ SRT열차도 생기고 어플사용이 상용화 되면서 역에 직접 줄을 서는 풍경이많이 줄었다고 하는데요, 추운날씨, 가족들과 사랑하는 지인들을 보기위해 승차권을 구하는것이 힘들지만 기쁠 것 같네요! 고객님들은 어떠신가요~ ^^ 바쁜 1월이 끝나고 설명절까지 보내고나면 정말 봄이 올 것 같은 생각에 기분이 설레네요,  자~ 오늘도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의 프레임은 고강도 AL 이중 압출 성형재로 외관이 수려하고,  최대 개폐속도는 1.0m/sec~1.5m/sec 이며, 속도는 15~20dB로 소음이 적으니 언제 어디서나 설치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는 편리한 기능과 수려한 외관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알루미늄 사용으로 일반 스틸에 비해 부식성과 마모성이 탁월하여 습기 및 물기에 노출이 쉬운 식품회사/냉장창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트가 부분별 제작/조립되어 교환이 간편하고 보수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식품회사 및 특이조건이 있어야 하는 장소에 적합하며 특히 여름철의 경우, 방충용 시트로 교체하여 사용 시 벌레나 곤충의 유입을 방지하는 효과가 탁월합니다. 경첩 형태 윈드바 채용 : 경첩 구조인 윈드바를 사용하여 바람에 잘 견디고 소음이 적으며, 온도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가집니다.

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서비스,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열정의 가능성, 고객중심의 소통, 미래기술의 구현"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