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식품 공장 ‘L’사,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 시공 완료!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미세먼지, 초미세먼지가 최악을 달리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 때문인지 저도 목이 칼칼하고 비염이 악화되는 것 같은데요, 번거롭더라도 마스크 꼭 착용하세요!

아침 뉴스에 나왔던 마스크 고르는 Tip과 착용방법 링크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595040&ref=A

오랜만에 상세한 스피드도어 시공 현장 이야기 남겨드릴게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KitKat 등 대중들에게 많이 익숙한 제품을 보유한 세계 최대 식품회사 “L”사입니다.

공장에 구조물을 새로 세우면서 스피드도어 설치도 병행하셨는데요. 아직 현장이 완성되기 전 모습이라 다소 황량한 느낌이네요 ^^

식품업체 L사에는 KAD-2000 기본형 산업용자동문으로 총 3SET를 설치가 되었습니다.

 

 

내부 방향으로 설치된 기본형 스피드도어입니다.

KAD-2000 시리즈는 윈드바 타입으로 일반적인 강풍에도 끄떡없는 제품이지만, 고객사의 특별 요청으로 이탈방지대가 옵션 추가된 모습니다. 양쪽 가이드레일 앞쪽으로 이탈방지대가 설치되는데요.

2, 3중으로 신중을 기하여 선택하신 공장자동문이니만큼 오래 오래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 현장에는 스피드도어 자동센서로 루프센서가 설치되었습니다.

루프센서는 바닥에 코일을 매설하여 근접한 금속물체를 감지하여 자동문이 고속으로 열리게 도와주는 방식입니다. 스피드도어에 가장 많이 시공되는 센서인데요. 차량이나 지게차 출입이 많은 위치에 고속자동문이 설치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사람은 자동문을 못 여는 것 아니냐 생각하실 수 있지요?! 고속자동문 프레임에 수동 스위치는 기본으로 설치되고 있어 사람의 통행에도 문제없습니다.

 

 

L사에서는 KAD-2000 기본형을 실내 방향으로 설치하여 모터에 따로 커버를 추가하지 않으셨습니다.

현장 여건 상 모터가 실외 방향으로 설치되어야 할 경우에는 모터커버를 설치하여 방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고속 개폐로 실내 환경을 청결하게 유지해주며, 내부 열에너지의 손실을 막아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속자동문 설치로 L사에서도 더욱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하실 수 있겠죠?

시공 사진을 보니 깔끔하게 스피드도어가 잘 설치된 것 같아 참 뿌듯했습니다.

사용 상에 문의사항이 생기면 언제든지 KAD한국자동문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즉각적으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견적 문의나 A/S 문의도 마찬가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