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고속 피드도어,새 해엔 더욱 발전된 KAD한국자동문에서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산업용자동문 브랜드인 KAD한국자동문은 자체적으로 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를 설계 및 생산, 시공하며 독자적인 원천기술력을 기반으로 산업용자동문 업계 내 품질과 서비스, 디자인, 가격 면에서 경쟁력을 확보해왔습니다!

KAD의 산업용 스피드도어가 산업현장 내 대세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이유는 KAD한국자동문이 스피드도어를 단순히 시공하는데서 그치지 않고 고객 컴플레인 관리시스템을 구축해 고객만족도를 크게 높였기 때문이지요. KAD한국자동문은 정기적인 자동문 점검서비스, 고객 이력관리 뿐 아니라 전문 엔지니어들을 통한 제품의 철저한 사후관리를 원칙으로 함에 고객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한국자동문은 작년 2017년 조선일보가 후원하고 한국마케팅 포럼에서 주관하고 있는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자동문 부문 1위의 자리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파악하는 지표로써 품질, 디자인 만족도, 설치 만족도, 사후처리 서비스 만족도 등 여러 부문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각 분야의 최고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올해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한데 이어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에 오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속 스피드도어‘ 브랜드임을 다시한번 입증하였습니다 ^^

 

 

 

 

하자 없는 제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신념으로 고객과 제품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제품문의 및 상담요청은 아래로 연락주세요

대표번호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