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업무 효율의 생명은 스피드, 자동복구형 산업용도어는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치열한 산업 생태계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차별화된 품질, 생산성이 가장 대표적인 요소가 아닐까 하는데요.

품질과 생산성을 지켜줄 수 있는 설비, KAD한국자동문의 자동복구형 산업용도어의 시공 사진입니다.

 

 

자동복구형 KAD-3000 시리즈는 공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충돌에 스피드도어가 보다 유연하게 대응되게끔 설계가 된 제품인데요. 충돌 발생 시 자동문 시트가 레일에서 이탈되어 사고 충격을 줄여줍니다.

딱딱한 바닥에 떨어지는 것과 그물막인 에어매트 같이 유연성이 있는 곳에 떨어지는 것의 차이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스피드도어의 시트는 1t, 2t 두께의 폴리벨트 소재입니다. 이중 직조 형태로 쉽게 찢어지거나 손상되지는 않지만 일정 수준 유연성을 갖고 있습니다.

시트 이탈이 발생하면 얼른 현장을 수습하고 업무를 재개하셔야겠죠. KAD-3000 자동복구형은 컨트롤러 조작으로 도어을 올렸다 내리면 시트가 레일 안으로 정상화되는 기능을 가진 제품입니다.

때문에 산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돌발 상황에도 업무 흐름에 지장을 받지 않고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생산성에 도움이 되는 부분은 이 뿐만 아닙니다!

0.5m/s~2.0m/s의 빠른 개폐와 자동센서를 연동한 편리한 출입도 생산성 향상에 중요한 기능입니다.

 

KAD의 산업용 자동문이 각종 업계에서 각광받는 이유는 또 있습니다. 생산품 품질 보호에 탁월하다는 점인데요~

공장 출입문을 여닫기 불편하다는 이유로 상시 개방되어 있으면 아무래도 공장 내부로 수많은 이물질이 유입될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요즘이 사계절 미세먼지를 걱정해야하는 때라면 더욱 그러합니다.

작은 티끌로 생산 라인이나 재고품에 문제가 생기면 손해가 막심하지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빠른 스피드로 작동하는 KAD 산업용 도어는 필요시에만 문을 개방할 수 있기 때문에 내부 환경을 청결하게 유지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더불어 실내의 열에너지가 외부로 빼앗기는 것을 막아주어 온도 유지와 에너지 절감 효과도 있습니다.

한시가 바쁜 공장일수록 출입문 하나가 생산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고려하면 고속 산업용 자동문은 인풋 대비 200% 아웃풋을 내는 설비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전화로 간편 상담, 무료 방문 상담 모두 환영합니다!

스피드도어 설치를 고려 중인 분들도 부담없이 연락 주세요.

홈페이지에서도 견적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1566-8219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