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무한 경쟁 시대, KAD한국자동문 고속자동문으로 모텔에 차별화를!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스피드도어는 주로 공장에 많이 설치되는 산업용 자동문이지만, 용도만 적합하다면 공장이 아닌 곳에 설치해도 무방한 제품입니다.

그래서인지 숙박업계에도 입소문이 퍼져 이제는 KAD 스피드도어를 설치해야 저 모텔 경영에 신경을 좀 쓰는구나~’ 평가를 받는다고 합니다.

 

 

KAD 스피드도어가 모텔/호텔 주차장 입구에 설치되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모텔자동문 시트에 인쇄된 Logo는 호텔의 대표 이미지를 차용하여 간판과 통일성을 줍니다.

간혹 숙박을 원하시는 손님들께서 스피드도어의 KAD한국자동문 비상연락망을 보고 저희 쪽으로 숙박 문의 연락을 주시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ㅎㅎ

덕분에 숙박 손님들의 시선이 어떤 방향으로 향하는지 알 수 있었는데요, 주출입구에 설치되는 모텔자동문이 모텔/호텔 고객 유치나 매출 상승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짐작이 되시죠! ^^

 

로프 커튼이 설치된 호텔과 주차장자동문이 설치된 호텔은 고객 선호도에서 차이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기존의 로프 커튼은 차량이 지나갈 때 차량 상부가 쓸리면서 미세한 긁힘 현상들이 발행할 수 있어 차량 손님들이 기피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또 로프 자동문은 출입구의 상부만을 가려주기 때문에 주차장 내부가 외부로 노출되는 구조였습니다.

고속으로 개폐하는 주차장 자동문은 이런 점을 모두 보완한 제품입니다.

차량이 진입할 때 센서 감지를 통해 평균 1.0m/s의 속도로 오픈하여 차량이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게 하며, 평상시에는 자동문이 닫혀있어 고객 프라이버시를 보호합니다.

자동문이 닫히는 높이도 사장님들께서 직접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바닥까지 완전히 문을 내려놓을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보통 지면에서 30~40cm 정도는 닫히지 않도록 설정을 하고 있습니다.

 

24시간 365일 운영하는 숙박업소는 불시에 발생하는 A/S 대응이 중요합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전국 영업소 운영 및 ARS 시스템으로 발 빠른 A/S 조치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주시는 A/S 내용 중 70% 이상은 전화 조치만으로도 간단히 해결되고 있으니 영업 손실 없이 안정적으로 호텔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KAD한국자동문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거나, 전화 주십시오!

www.koreadoor.co.kr

1566-8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