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공장자동문(스피드도어), KAD한국자동문의 수많은 노하우로 멋지게 시공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스피드도어 설계부터 생산, 디자인, 시공, 사후관리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KAD한국자동문은 국내 대규모 생산 공정 체제를 갖추고 고객에게 최고 사양 성능의 자동문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순수 국내 기업입니다.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대한민국 건설문화 대상 수상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수상 코트라 글로벌 브랜드 선정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등의 무수한 수상 이력과 특허를 갖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자체 기술연구소의 연구개발과 무수한 성능 테스트를 거쳐 출시된 스피드도어  KAD-Series를 판매하고 있습니다또한, 사후관리에도 철저함을 추구하는 KAD는 자체적으로 꾸준히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며  따끔한 말은 반성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늘 생각하여 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노력들이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가 업계 고객 만족도 1위라는 타이틀을 얻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 동안 회사의 성장 동력은 기술 개발과 엄격한 품질 관리에 있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이 차별화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KAD-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