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무술년에도 KAD한국자동문 고속 스피드도어와 함께 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고객님들 모두 건강히 겨울보내고 계신가요? 요즘따라 봄이 너무너무 그립습니다. 칼바람이라는것이 어떤건지 요즘 정말 절실히 느껴집니다. 시공을 하다보면 손이 트고 건조해서 상처도 많이나고 잘 아물지도 않는데요, 현장에 계신 모든 분들!  절대 다치는 곳 없이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셨음해요.

추운 날씨 속 많은 고객님들께서 실내 온도를 유지해주는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에 감사를 표해주시는데요.너무나 뿌듯합니다. 큰 공장의 경우 개구부가 커 스피드도어도 그 만큼 커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산업용 스피드도어 KAD-Series는 현장 업무에 적합하게 고객님들게서 원하시는 높이로 개폐사이즈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반만 열리게 하고 싶다거나 2/3정도만 열릴 수 있도록 하여 차가운 바람을 막으시는 현장이 많습니다. 컨트롤러를 통해 자유자재로 조작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은 아주 간편하고 손쉽기 때문에 작업자들이 쉽~게 금방 조작가능해요.

 지게차 등을 이용한 물류이동이 잦은 공장과 같은 산업현장은 물론이고 산업용 자동문은 이제 그 적용 범위가 확대돼 주차장이나 모텔, 세차장과 에어샤워, 컨베이어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 높은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인에게 인정받는 대한민국의 중소기업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국내 산업용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아시아 각국의 제조 법인을 활용해 한국 특유의~!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제공했기 때문이겠지요. 또한 지속적인 현지 직원 교육을 통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세계 각국의 기업들이 인정하는 고속자동문, 고속셔터 전문 회사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 문의전화가 폭주하고 있네요~! 너무너무 바쁘지만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힘이 많이 납니다. 견적문의나 궁금하신 점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늘하루도 즐겁게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하루♥


 동영상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