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현장의 검증 된 고속 피드도어 전문가, KAD한국자동문은 고객만을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칼날같은 추위에 산업현장에서도 실내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온갖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한파는 각 종 작업기기의 고장을 일으키고, 공장의 자재나 재료를 불량으로 만드는 경우들도 많습니다.  또한 공장 및 산업현장의 근로자들에게도 큰 영향을 미쳐 생산량이나 업무효율성이 떨어지는 등 생산에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에 KAD한국자동문 고속 스피드도어(산업용자동문) 설치가 큰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스피드도어 특유의 강한 밀폐력이 외부의 차가운 공기를 차단함으로서 현장 내부온도를 따뜻하게 유지 할 수 있게하기때문이죠,  실제 작년 겨울, 매서운 한파에 공장 가동이 중단돼 피해를 입는 공장들이 많았는데 KAD한국자동문 산업용 스피드도어를 설치했다면 그럴일이 없었을텐데 너무 안타까웠어요.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 편리한 상품을 알려드리고 싶은 것이 저의 마음이고, 저의 역할입니다.

다가오는 추위를 극복함과 동시에 자유로운 출입을 할 수 있는 스피드도어 설치, 더이상 미루지마세요 !


 

 

 

KAD한국자동문의 산업용 공장자동문(스피드도어) 설계시 필요한 도면 등의 자료들은  홈페이지(www.koreadoor.co.kr)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바랍니다~  고객님들은 KAD한국자동문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설치 환경에 꼭 맞는 자동문을 선택할 수 있으니 어느 현장이든 걱정말고 주저하지말고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