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KAD한국자동문 소비자만족도1위에 빛나는 고품질 고속 스피드도어만을 제공합니다.

 

안녕하세요.  고퀄리티 제품! 소비자 만족도 1위에 명예를 안은 고속자동문 업체 KAD한국자동문 입니다! 고객님들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도 너~무너무 바쁘네요! 아침에 이미 공장 스피드도어 시공을 한 군데 다녀왔어요, 고객님이 스피드도어 설치를 하루하루 손꼽아 기다리셨다고 하여 저도 더불어 기분이 좋았는데요~^^  공장에 솔솔 들어오던 날카로운 바람이 안들어오니 직원분들도 많이 좋아하시더라구요. 너무 뿌듯했어요, 이런 맛에 시공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저희 KAD한국자동문은 꾸준한 고객과의 소통과 제품개발로 명품 스피드도어를 생산해내고 있습니다. 국내 기술력으로만 개발된 검증된 부품들만 사용한 스피드도어이기 때문에 언제든 A/S가능하며, 품질높고 완성도 높은 스피드도어를 제작 할 수 있었습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란 쉬운것이 아니었어요 !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는 AS도 걱정마세요!  KAD한국자동문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시공 해피콜, A/S 해피콜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해피콜은 만 분 중에 한분의 불편이라도 빠지지 않고 챙기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서비스이며, 이를 통해 실제로 고객분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고 데이터화하여, 처리하고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 하고있습니다.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대표번호 1588-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