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올해의 챔피언은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2018년 새해가 시작되며 새 해 소망을 생각하던것도 잠시 벌써 2월이네요, 새 해 목표를 잘 정리해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벌써 2월이라니 기분이 묘하기도 하면서 한 달 의 추위만 더 버티면 봄 소식이 들릴거란 생각에 또 마음이 따뜻해지기도합니다.

스피드도어는 유럽과 일본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었죠, 하지만 KAD한국자동문이 독자적 기술과 노하우를 확보하고 26년간 자회사를 통해 끊임없는 R&D에 투자하여 기술매진에 매달린 결과 자동문을 독자적으로 개발 및 설계,제조, 판매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업계최초로 CE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ISO9001, 이노비즈, 벤처기업 등의 인증을 획득하며 독보적인 스피드도어 전문기업으로 성장 하였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KAD-Line-up 중  자동복구형 KAD-3000 입니다. 시트 중간의 알루미늄바가 없는 것이 특징이며, 충돌할 시에 상하작동 후 자동복구 되는 기능입니다.


 

KAD의 스피드도어(산업용자동문)은 공장 , 물류창고, 제약/식품회사, 화학, 주차장, 등 전 분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설치가 가능하며, 현장의 특성에 맞게 에어샤워기, 컨베이어벨트 등을 연동시켜 고객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드립니다.

철저한 품질관리,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세계 1등 스피드도어를 만들고자 하는 마음이 고객의 신뢰와 품질향상으로 이어졌습니다. 최고 품질의 산업용 스피드도어를 위해 더욱 매진하는 KAD가 되겠습니다 ^^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대표번호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