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산업용도어(스피드도어) , KAD한국자동문에는 자동으로 복구되는 것이 있다는데~?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문득 오늘이 화요일 밖에 되지 않았다는 사실에 흠칫 놀랐어요~ ^^오늘도 너무너무 춥죠? 근데 오늘 아침 기사를 보니 벌서 에어컨 신제품 광고도 나오더라구요, 이제 나오는 에어컨 신제품들은 공기 청정 기능에 인공지능 탑재, 음성명령 시스템까지 갖춰진다고 하네요, 이렇게 추운 날 에어컨 광고를 보니, 이제 겨울이 가긴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객님들도 끝까지 몸 건강히 챙기시며 쪼금만 더  힘내십쇼!!

오늘 소개해 드릴 산업용도어는 아주아주 똑똑한 스피드도어인 자동복구형 KAD-3000 Series 입니다~ 자동으로 복구된다는 것이 어떤의미일까요~! 네 맞습니다. 사람이나 사물이 스피드도어를 통과할 때 의도치 않게 충돌이 있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ㅠ_ㅠ 큰 차나 힘이 센 지게차의 경우 스피드도어의 시트가 이탈되는 현상이 발생하거나 시트를 고정하는 알루미늄 바가 휘어지게 돼요.

 

 

 

 

 

 

 

산업용도어~ 동영상으로 한 번 보시죠~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5zLbSTfl9uQ" frameborder="0" allow="autoplay; encrypted-media" allowfullscreen></iframe>

 

 

KAD-3000 자동복구형 구동영상은 위의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KAD-3000 자동복구형 산업용도어(스피드도어)는 시트가 이탈하여도 한 번 올렸다 내리기만 하면 자동으로 완전복구가 되는 기능을 가졌지요.  문의 측면 또한 플라스틱 볼로 잡아주고 있어 강한 풍압에도 견딜 수 가 있습니다! 근로자 관리자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피드도어입니다.

 

 

 

 더 많은 문의사항은 전화나 홈페이지로 연락바랍니다.

문의전화 1566-8219 (견적문의 연결 1번)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


끊임없는 연구개발, 품질력향상을 위한 매일의 노력!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가 정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