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가장 만족스럽게 설치하고 싶다면! KAD한국자동문에서 설계받으세요.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산업용스피드도어, 세차장자동문, 고속자동문, 공장자동문으로 잘 알려져 있지요, 요즘 속속들이 생겨나는 스피드도어 업체가 아주 많습니다. ^^ 동종업체들이 생겨나는것은 너무 기분좋은 일이죠! 고객들에게 이렇게 편리한 스피드도어를 더욱 널리 알리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품질이 낮거나 체계적인 시스템 없는 스피드도어가 시중에 판매되고, 고객님들이 설치된 산업용자동문에 실망을 하고 후회하실까 걱정도 됩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산업용도어(스피드도어)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수많은 인증과 수상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받아 온 기업입니다. 스피드도어의 궁금한 사항이나 질문사항은 언제든 주세요, 오래된 업력만큼 쌓여온 노하우들, 정보들을 아낌없이 알리고 귀한 결정에 도움을 드릴것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산업용 스피드도어의 유용성을 널리 알리고 연구함에 있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스피드도어를 설치한 산업현장의 담당자들은 확실히 벌레나 미세먼지의 유입, 무더위나 추위로 인한 근로자의 피로가 한결 줄어들어 업무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아졌다고 말합니다. 실제로 근무환경 개선이나 복지차원에서도 스피드도어를 설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조공장과 물류공장 뿐 아니라 정밀 부품 공장, 자동차검사소, 식품 및 화장품회사 등의 다양한 산업군 그리고 세차장이나 숙박업소에도 스피드도어 설치가 굉장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고객님들 항상 스피드도어의 품질을 유의하시고, 좋은 선택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문의사항은 아래의 전화번호나 홈페이지로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