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산업용자동문) 숙박업소 주차장자동문으로 인기인기!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는 원천기술을 보유한 산업용자동문 전문기업입니다! 산업용자동문을 고객님들의 필요에 맞추어 생산하고있지요. 공장자동문, 주차장자동문, 세차장자동문 등의 제품으로, 이를 통틀어 KAD-Series로 칭하고 있습니다^^ 각 제품마다 에어커튼, 컨베이어, 리프트, 인터락의 시스템을 연동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성과를 내고있습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진출을 비롯해 현재 해외 약 10여개국 에서 글로벌하게 판매되고있습니다~ ^^ KAD한국자동문 스피드도어의 기술력! KAD한국자동문에 속해 있는 사람으로서 너무 너무 자부심을 느끼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호텔/모텔/무인텔에 설치하는 주차장자동문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화려하고 눈에 톡톡 튀는 모습을 위해 스피드도어에  외관에 LED전구를 장착하고 로고/문구 인쇄로 다른 모텔과의 차별화가 가능합니다. 또 업체 홍보 효과도 확실하죠! 스피드도어 설치만으로도 확실한 리모델링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면서 신속한 차량 감시센서로 차량의 원활한 진·출입까지 도울 수 있으니! 이것이야 말로 일석 이조죠? 

 

KAD한국자동문 주차장 스피드도어는 차량이 지나갈 때 상부가 쓸려 흠집을 유발하는 주차장 가림막과 달리! 차량에 절대 닿지 않아 차량 손상을 미리 방지할 수 있는데요, 출입 시 전방에 시야가 확보되어 사고를 예방하고, 반대쪽의 상황을 알려주는 램프로 차량 간에 접촉 사고를 예방하지요.  차량 감지센서로 아주 신속한 통과가 가능하며 자동문이 닫히면 외부와 완벽 차단되어 주차된 차량이 절대 노출되지 않아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니, 고객이 또 찾고 싶은 숙박업소가 될것입니다 ~^^

 

 


숙박업소 주차장 스피드도어는 아주 많은 시공실적을 갖고있어요! 골목이나 경사진 곳 모두 시공가능하니 망설이지 말고 연락주세요! 궁금하신점은 홈페이지나 대표번호 (견적문의 1번) 으로 연결해주세요~

 

대표번호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