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 KAD한국자동문이 만들면 다르다! 요즘 가장 핫한 고속자동문 ♥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현재 KAD한국자동문은 스피드도어(고속자동문) 제품 판매의 증가와 함께, 스피드도어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있습니다. 모기업의 독자적인 기술을 토대로 출발한 KAD는 고속자동문(스피드도어) 사업에 진출 하여 대한 민국의 고속자동문 대중화에 앞장서 온 국내 대표 기업이죠 ^^ 대한민국 기업최초로 베트남 현지에 해외법인을 설립하여 국내와 동일한 품질의 스피드도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사와 해외 간 연계를 강화하고 기술과 생산력을 높여 더 높은 품질의 스피드도어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KAD는 2017년도 수출목표를 달성하였으며, 18년도 더욱 상향된 매출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고객님들 감사합니다.

 

KAD는 2017년도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한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데 이어 ~ 또7월엔 한국마케팅포럼이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한 ‘2017 KCSA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산업용자동문) 부문에서도 1위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 고속 스피드도어는 다양한 KAD-Line-up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밀폐력이 높기 때문에 실내 온도 유지에 탁월합니다. 시트의 두께도 최대 2T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온도 유지에 뛰어나고 여름철엔 시트도 방풍시트로 교체가 가능해 고객들의 문의가 많죠! 실내에선 컨베이어 벨트와 연동하여 사용하거나 클린룸과 연동하여 사용하는 등 용도가 다양하니, 궁금하신 것이 있다면 무엇이든 연락주세요 ^^

 

 

대표번호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