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감동을 드리는 스피드도어를 만드는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평창 동계 올림픽이 한창인데 재밌게 즐기고 계신가요!

말 그대로 울고 웃는 매일이 한창인데요. 선수들의 고된 노력이 정말 감동적입니다.

KAD한국자동문도 모든 고객님들께서 감동을 느끼시게 할 수 있는 그 날이 오겠죠?!

오늘도 열심히 연구개발하고, 제조하고, 시공하고, A/S 하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KAD-2000 Series는 가장 많이 보급된 스피드도어입니다.

기본형이라는 명칭답게 갖가지 연동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데요.

에어커튼이 연동된 KAD-2000A는 해썹(HACCP), GMP 등 청결이 중요한 곳에 필수제품입니다.

평균 1.5m/s의 빠른 개폐로 외부 이물질 유입 차단에 효과적인 스피드도어에

바람막을 형성해주는 에어커튼의 역할까지 더해지면 완전무결, 클린한 작업장을 지킬 수 있습니다.

 

 

세차장에 많이 설치되는 KAD-2000G 시리즈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는 제품입니다.

KAD-2000G는 겨울철 동파 위험으로부터 세차기를 보호하고

여름철 소음 차단으로 민원 걱정을 덜어드리는 스피드도어입니다.

세차기와 연동하여 작동하는 방식으로 세차 종료 신호를 받아 스피드도어가 열리게끔 구성도 가능하지요.

차량이 고속자동문 밑을 지날 때는 차량을 감지하여 문이 내려오지 않게 하는 안전센서도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사실, 안전센서는 KAD-Series 25종에 모두 기본으로 적용되는 부분이지요 ^^)

 

 

KAD-2000M도 베스트셀러인데요. 주차장에 설치가 되는 고속자동문으로

숙박업소를 비롯하여 일반 상가나 아파트, 관공서에도 많이 설치가 되고 있습니다.

주거 단지, 관공서 등은 보통 불필요한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주차장 내부 온도를 보호하여 배관 동파가 없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고요.

숙박업소는 리모델링 효과를 통한 고객 유치에 목적이 큽니다.

특히 호텔이나 모텔의 로고를 스피드도어에 시트 인쇄하여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하고

더불어 주차장 내부가 외부로 쉽게 노출되지 않도록 하여 고객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데 스피드도어를 활용하지요.

 

 

KAD-2000 Series 3가지 대표적인 제품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스피드도어가 공장자동문으로 출발한 자동문이지만 현재는 실생활 곳곳에도 녹아있다는 점이 느껴지셨나요.

KAD한국자동문은 더욱 부지런히 조사하고, 연구하고, 개발하여

더 많은 분야에서 고객님들이 감동을 느끼실 수 있도록 숨겨진 스피드도어의 활용분야를 개척하겠습니다!

언제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