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스피드도어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꼭 기억 ~♥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오늘도 KAD한국자동문의 스피드도어를 소개 해 드리기위해 발빠르게 포스팅중입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로 발돋움 하는 KAD한국자동문은 고속 산업용도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는데요~ KAD한국자동문은 국내 고속 자동문 제조 기업 중 가장 먼저 베트남과 그 외 아시아 7개 지역에 법인과 제조공장을 보유하며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국내외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탄탄한 고객서비스를 앞세워 스피드도어=KAD한국자동문이라는 타이틀을 선점할 수 있게되었어요 ♥

사람이나 지게차/차량의 출입이 잦고 업무처리가 빨리 빨리 이루어져야 하는 산업현장에서 스피드도어는 정말 필수입니다. 스피드도어는 제품명과 같이 스피디하게 문을 자동으로 개폐하는 시스템인데요, 공장의 경우 문을 항시 열어 놓을 수 가 없습니다. 먼지나 벌레들 또는 추위/더위로 부터 공장을 보호할 수 없기때문입니다. 하지만 문이  있다면 작업자들에게는 아주 귀찮은 존재가 되겠죠. 문을 여닫는데에 불필요한 신경을 써 업무효율을 떨어트립니다~!  고속 스피드도어 KAD-Series는 센서감지에 의한 신속한 자동개폐로 문으로서의 역할을 하며 작업자들 또는 차량에는 아주 편리한 존재입니다.

 

 

 

 

 

 

KAD한국자동문은 고객만족을 목표로 설계,제조/생산, 시공, A/S사후관리까지 직영으로만 운영하기 때문에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 KAD한국자동문의 명성을 믿고 제품을 선택해주세요~!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스피드도어는 KAD한국자동문!

 

 

 

대표전화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