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하루빨리 공장에 산업용 자동문 설치하세요! KAD한국자동문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항상 한결같은 고품질 산업용자동문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KAD한국자동문은 고객과의 상호작용으로 품질경영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다양한 산업용 자동문을 경험해 보신 고객님들께서 KAD한국자동문에 정착하시는 건 이런 경영방침 때문이겠지요.

산업용자동문은 도입 효과가 확실한 설비입니다. 추위를 피할 길 없는 공장에 일종의 보온 장비로서의 역할을 듬직하게 해내니까요. 공장의 추위는 주로 판넬도어가 업무시간 내내 열려있어 찬바람을 막아주지 못해서 발생하는데요. 수시개폐가 어려운 판넬도어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 할 자동문이 산업용 자동문, 스피드도어입니다. 최대 2m/s의 빠른 속도로 반복적인 개폐에도 무리가 없어 통행이 없을 때는 스피드도어를 CLOSE 해두고 내부에서 따뜻하게 일하다가 필요할 때만! 빠르게 열고 닫을 수 있으니 겨울철에는 직원 복지 향상에 이만한 투자가 없죠.

그리고 사실 직원복지 뿐 아니라 실제 업무 효율에도 상당한 영항을 미칩니다. 차량이나 지게차가 출입할 때 센서가 인식하여 자동으로 스피드도어가 OPEN 하여 알게 모르게 발생하는 시간적 손실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산업용자동문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하루라도 빨리 도입하는 것이 말 그대로 이득이겠죠?!

 

 

산업용 스피드도어를 설치하실 때는 회사의 규모와 사후관리 시스템도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애써 설치한 스피드도어가 A/S 대응이 안 되면 그보다 답답한 일이 없으니까요. 제품 생산/판매 계획에 막대한 차질이 생길 수도 있고요. KAD한국자동문은 현장에서 타사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들의 이러한 애로사항을 많이 접하였기 때문에 A/S센터 운영과 확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어제보다 더 신속하게! 정확하게! A/S 조치를 해드리는 것이 목표이죠.

KAD한국자동문은 고객만족도 200%를 향해 오늘도 달리겠습니다~~!

KAD-Series에 대해 궁금하신 점, 불편하신 점, 칭찬하고 싶은 점^^ 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