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업용자동문,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맞춤시공하는 것이 Point!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산업용자동문(스피드도어) 하면 대체 왜 KAD~ KAD 하는걸까요? 어떻게 KAD한국자동문이 산업용자동문의 선두주자 기업이 되었을까요! 비결은 '고객맞춤' 서비스에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고객의 필요에 꼭 맞는 고속자동문을 개발하여 국내 최대 산업용자동문 제품을 보유하는 기업이 되었으며, 현재 KAD-Series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산업용자동문은 그저 설치되는것이 중요한 게 아니라, 현장의 성격에 그리고 환경에 맞게 컨설팅 받고 설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KAD한국자동문은 상담-설계-제조/생산-시공-A/S사후관리 까지 총체적 과정을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드리는 것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특히, 소비자와의 첫 대면이 이루어지는 상담과 제조 과정에서는 스피드도어 전문 연구진과 디자인팀이 직접 연관하여 스피드도어를 설치 현장의 상황에 가장 최적화시켜 탄생시킵니다! 1:1 맞춤으로 설계/시공되므로 설치에 제약이 없다고보시면 되죠. 또한 KAD한국자동문 산업용자동문은 다양한 수 많은 업체들에 시공을 해왔기 때문에, 우리나라 대부분의 공장상황 케이스는 자체 데이터화 되어있어 소비자가 놓치는 부분까지 체크하여 완벽한 스피드도어를 설치할 수 있도록합니다.

KAD한국자동문은 독자적인 기술로 대한민국 산업용자동문의 대중화에 앞장 서 오고 있습니니다. KAD-Series의 높은 품질과 기술력은 해외에서도 많은 러브콜로 이어지고 있는데요, 현재 유럽 및 아시아에 수출 활동 판로를 높여 제품을 더욱 널리 알리며 세계적인 기업으로서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 KAD한국자동문은 산업용자동문(스피드도어)만을 취급해오고 있고, 앞으로도 더욱 질 높은 산업용도어를 위한 연구에 매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담문의 1566-8219

홈페이지 www.koreadoo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