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AD-DOOR 시공

안전하게 사용하는 공장자동문, ~ KAD한국자동문 ~

 

안녕하세요. KAD한국자동문입니다.

최근 부산 엘시티 현장 사고로 산업현장에서의 안전불감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안전불감증은 비단 건설업에만 해당하는 일은 아닐 것입니다. 안전은 몇 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지요.

KAD한국자동문은 모든 사용자가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공장자동문 KAD-Series를 지속적으로 연구, 보완하고 있습니다.

   

 

KAD-3000 자동복구형은 충돌로 인한 시트 이탈시 공장자동문을 내렸다가 다시 올리면

레일 안으로 시트가 복구되도록 설계한 타입입니다.

충돌에 대한 위험성과 부담감을 많이 낮춘 제품으로, 문제 발생 시 자체적으로 빠른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지보수 비용이 절감되며 업무 흐름에 지장을 받지 않습니다.

(복구가 쉽다보니 그럼 그냥 매번 문 밀고 지나가면 되겠다고 말씀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세요.

KAD-3000이 복구기능을 갖춘 제품이긴 하지만, 잦은 충격에는 데미지가 쌓일 수밖에 없어요. 의도적인 충돌은 삼가주세요~ ^^)

 

 

자동복구형 공장자동문은 시트 하단부를 유연한 재질의 특수 고무로 제작했습니다.

이 특수 고무 시트의 역할은 2가지인데요!

바닥에 밀착하여 밀폐력을 높여주는 역할과 충격 완화의 역할입니다.

스피드도어가 하강 중일 때 사람과 부딪히는 불상사가 발생하여도, 사람에게 전달되는 충격이 크지 않아 안전합니다.

물론 KAD-Series는 공장자동문 양쪽 프레임에 안전센서가 설치되어 있어 사람이나 차량이 통행할 때 자동문이 하강하지 않아 위험하지 않습니다.

 

 

이 밖에도 경광등, 안전포스트를 추가하여 사용 편의와 안전성을 더욱 높일 수 있는데요.

경광등은 반대 방향에서 차량이 접근할 때 불빛과 경고음을 울려 주의를 주는 목적으로 추가를 하시고요.

안전포스트는 검정, 노란색으로 명시성을 높여 운전자가 공장자동문을 인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목적으로 추가를 하십니다. 특히 안전포스트는 일자형, U자형 등 다양한 형태로 시공한 경험이 있으니 KAD한국자동문으로 문의를 주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스타일로 컨설팅 해드리겠습니다.

 

 

공장자동문은 빠른 속도와 작은 구동 소음, 센서나 각종 장비와의 연계로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는 제품으로, 수요 증가세에 발맞춰 여러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겼습니다. 고객님들께서는 제품력은 당연하고, 업체의 안정성까지 꼭 체크해 보셔야합니다.

제품 설치까지는 잘 했는데, A/S는 무대응으로 일관하여 발만 동동 구르다가 저희 쪽으로 타사제품 A/S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희가 할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도와드리지만, 타사 제품이다보니 손 쓸 수 없는 부분도 있기 마련이거든요. 안타까운 적들이 많았습니다. ㅜㅜ

 

시공 실적, 업력, A/S팀 운영 등 꼼꼼히 따져보시고 연락주세요!

KAD한국자동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